'10세 차이 극복' 하니, 양재웅과 열애 인정 "좋은 만남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EXID 출신 배우 하니가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 양재웅과 열애 중이다.
29일 하니 소속사 써브라임은 공식 입장을 통해 하니와 양재웅의 열애를 인정했다.
이와 관련, 소속사는 "하니와 양재웅이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간략하게 두 사람의 열애설을 공표했다.
양재웅은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으로 대중에게 친숙한 인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EXID 출신 배우 하니가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 양재웅과 열애 중이다.
29일 하니 소속사 써브라임은 공식 입장을 통해 하니와 양재웅의 열애를 인정했다. 이와 관련, 소속사는 "하니와 양재웅이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간략하게 두 사람의 열애설을 공표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두 사람은 2년째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하니는 1992년생, 양재웅은 1982년생으로 10세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면서 만남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하니는 지난 2011년 EXID 멤버로 데뷔했다. 이후 '위 아래' 직캠 영상으로 '역주행' 신화를 이끌어냈다. 배우로서의 활동도 활발하다. 하니는 드라마 '엑스엑스(XX)' '아직 낫서른' '유 레이즈 미 업',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 등에 출연하면서 연기자의 입지를 다졌다.
양재웅은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으로 대중에게 친숙한 인물이다. '모닝와이드' '생방송 오늘 아침' 등 다수의 방송에서 전문의 자문으로 출연해 해박한 의학 지식을 제공했다. 또 '하트시그널' '장미의 전쟁' 등에 출연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진 "美서 파혼 후 맨몸으로 귀국...공중분해 되고 싶었다" ('같이 삽시다')
- 서동주가 전한 서정희 근황 "아픈 어머니 위해…" ('라스')
- 주민하, 서프라이즈 출신 유일과 내달 17일 결혼
- 장도연 "최근 산부인과 찾아 난자 냉동" 고백 ('돌싱포맨')
- 김난희, '징크스의 연인'으로 증명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
- 우혜림 "임신 중 20kg 쪄...아직 5kg 남았다" ('갓파더')
- '음주운전 사고' 김새론, 동승자와 함께 검찰 송치
- 선미, "어느 때보다 홀가분하다" 말한 이유
- "자랑스러워"...전지윤, '뚝딱이의 역습' 피날레 빛낸 에이스
- 조민아, 이혼 소장 제출 "사유 하나하나 밝히기 어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