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 트렌디한 컬러 '뉴몬트백'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핸드백 브랜드 루이까또즈가 '뉴몬트백'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뉴몬트백'은 광택감 있는 소프트한 가죽과 볼드한 모노그램 심볼이 어우러져 리치한 발란스를 보여준다.
또 몬트 라인의 시그니처 금속 장식을 새로운 무드로 바꿔 더욱 캐주얼하고 세련된 스타일이다..'뉴몬트백'은 길이 조절이 여유롭게 가능한 스트랩으로 크로스백부터 짧은 숄더백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금속 장식이 포인트로 컴팩트한 사이즈에도 넉넉한 수납 공간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핸드백 브랜드 루이까또즈가 '뉴몬트백'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뉴몬트백'은 광택감 있는 소프트한 가죽과 볼드한 모노그램 심볼이 어우러져 리치한 발란스를 보여준다. 또 몬트 라인의 시그니처 금속 장식을 새로운 무드로 바꿔 더욱 캐주얼하고 세련된 스타일이다.
.
'뉴몬트백'은 길이 조절이 여유롭게 가능한 스트랩으로 크로스백부터 짧은 숄더백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금속 장식이 포인트로 컴팩트한 사이즈에도 넉넉한 수납 공간이 특징이다.
미니멀한 스퀘어 쉐입과 트렌디한 컬러 플레이가 어우러져 경쾌함을 살렸으며, 컬러는 블랙, 아이보리, 기본 컬러에 라임과 밝은 터콰이즈가 추가됐다. 특히 라임 컬러는 컬러 착색된 메탈 장식으로 디자인됐다.
박주혜 로피시엘
<저작권자 ⓒ 로피시엘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