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어린이의, 어린이에 의한, 어린이를 위한 공연장 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진어린이공연장이 27, 28일 개관 기념 공연을 시작으로 공식 운영에 들어갔다.
광진어린이공연장은 어린이들이 쉽게 문화예술을 접하고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된 어린이 중심의 문화공간으로 중곡동 보건복지행정타운 별관 4층에 연면적 257.9㎡ 규모로 조성됐다.
운영을 맡은 광진문화재단은 개관 기념 공연으로 '우리의 꽃밭'을 선보였다.
광진어린이공연장은 공연장 대관, 소규모 공연 운영, 교육 및 강연 등 시설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광진어린이공연장이 27, 28일 개관 기념 공연을 시작으로 공식 운영에 들어갔다. 광진어린이공연장은 어린이들이 쉽게 문화예술을 접하고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된 어린이 중심의 문화공간으로 중곡동 보건복지행정타운 별관 4층에 연면적 257.9㎡ 규모로 조성됐다. 분장실 및 로비, 매표소 등의 시설과 수납식 객석 105석, 이동식 객석 68석이 마련되어있다.
운영을 맡은 광진문화재단은 개관 기념 공연으로 ‘우리의 꽃밭’을 선보였다. 우리의 꽃밭은 주인공 로즈가 풀 한 포기 없는 회색빛 가득한 동네를 알록달록한 꽃으로 물들인다는 이야기에 음악과 체험이 어우러진 어린이 뮤지컬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관내 어린이집 영유아와 교사 등 약 500여명이 무료로 관람했다.
광진어린이공연장은 공연장 대관, 소규모 공연 운영, 교육 및 강연 등 시설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동구 서울& 온라인팀장 donggu@hani.co.kr
한겨레 금요 섹션 서울앤 [ⓒ 한겨레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