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공원 잔디밭에 누워 있다가 날벼락..우크라이나 쇼핑몰 폭격 당시 CCTV에 담긴 참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7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 중부 한 쇼핑몰에 가해진 미사일 폭격 당시 인근 공원 CCTV가 공개됐습니다.
또 쇼핑몰에 엄청난 속도로 내리꽂히는 순항 미사일 모습도 영상에 포착됐는데요.
이번 공습으로 최소 18명이 숨지고 수십 명의 부상자가 속출하는 가운데, 러시아군은 우크라이나의 자작극이라며 미사일 폭격 사실을 부인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쇼핑몰 폭격 순간이 담긴 CCTV, 현장영상에 담았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 중부 한 쇼핑몰에 가해진 미사일 폭격 당시 인근 공원 CCTV가 공개됐습니다. 영상에는 잔디밭에 누워 있다가 큰 폭발에 놀라 연못으로 몸을 날리는 주민과 굉음에 귀를 막으며 대피하는 아이들, 하늘에서 우수수 쏟아지는 건물 파편 등이 고스란히 담겼습니다. 또 쇼핑몰에 엄청난 속도로 내리꽂히는 순항 미사일 모습도 영상에 포착됐는데요. 이번 공습으로 최소 18명이 숨지고 수십 명의 부상자가 속출하는 가운데, 러시아군은 우크라이나의 자작극이라며 미사일 폭격 사실을 부인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쇼핑몰 폭격 순간이 담긴 CCTV, 현장영상에 담았습니다.
(구성 : 진상명 / 편집 : 장희정 / 제작 : D콘텐츠기획부)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조민아, 이혼 소장 제출…“민감한 파경 사유는 밝힐 수 없어”
- 남의 집서 샤워한 '카니발 가족' 사과하러 왔지만…“선처 없다”
- 생후 1개월 딸 코에 분유 붓고 학대…친모는 옆에서 촬영
- 은행 털려다가 직원들 저항에 달아났던 강도…도주 8일 만에 체포
- '역삼→안산 급히 바뀐 목적지'…택시기사는 수상함을 눈치챘다
- “차 에어컨에서 썩은 냄새…필터 꺼냈더니 뱀 나왔다”
- '아동 성범죄만 3건' 초등생 성폭행 혐의 80대, 첫 재판서 한 말
- “학생 요금 내겠다”는 20대, 시비 붙자 버스기사에 소화기 뿌렸다
- “빵셔틀+휴대폰 유료결제”…남주혁, 소속사는 학폭 부인
- “이체했습니다”…송금 전 화면 보여주고 식당나서는 '신종 먹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