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파리 생제르맹, 2022-2023시즌 홈 유니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 리그 디펜딩 챔피언 파리 생제르맹(PSG)이 새 시즌 유니폼을 공개했다.
PSG는 29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2022-2023시즌을 위한 새로운 유니폼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날 구단이 공개한 영상에는 PSG 선수단 주장 마르퀴뇨스를 비롯해 킬리안 음바페, 리오넬 메시, 네이마르 등이 새 시즌 유니폼을 입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금윤호 기자) 프랑스 리그 디펜딩 챔피언 파리 생제르맹(PSG)이 새 시즌 유니폼을 공개했다.
PSG는 29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2022-2023시즌을 위한 새로운 유니폼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시즌에는 전체적으로 파란색 바탕이 주를 이루고 양쪽 소매와 목 부분에만 빨간색과 흰색으로 포인트로 이루어진 유니폼이었다. 그러나 새 시즌 유니폼은 파란색을 바탕으로 상의 중앙 부분에 세로로 굵은 흰색 선과 그에 비해 얇은 붉은 색 선이 배치된 모습이다. 2011-12시즌 유니폼과 흡사하되, 흰색과 붉은색 선 배치가 뒤바뀐 형태를 띠고 있다.
PSG 구단 엠블럼과 킷 서플라이어 나이키 스우시 마크는 양쪽 가슴이 아닌 중앙 윗부분에 있으며, 팔 소매에는 프랑스 국기가 새겨져 있다.
메인 스폰서 또한 바뀌었다. 기존 아코르호텔 그룹의 'ALL ACCOR LIVE LIMITLESS' 문구에서 새로운 스폰서 카타르 항공사의 'QATAR AIRWAYS'가 유니폼 정중앙에 자리잡고 있다. 카타르 항공사는 스페인 프로축구 라리가 명문 구단 바르셀로나의 전성기 시절 메인 스폰서로 이름을 알린 바 있다.
또한 팔 소매에도 기존 스폰서 'QNB'가 아닌 'GOAT'가 새겨져 있다. GOAT는 신발과 의류 등을 판매하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이날 구단이 공개한 영상에는 PSG 선수단 주장 마르퀴뇨스를 비롯해 킬리안 음바페, 리오넬 메시, 네이마르 등이 새 시즌 유니폼을 입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PSG의 2022-2023시즌 유니폼은 현재 구단 공식 홈페이지 내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