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실시간뉴스] 오늘 한미일 정상회담..한일 회담은 불발
YTN 2022. 6. 29. 17:58
■ 전남 완도에서 실종됐던 일가족이 바닷속에서 인양된 승용차 안에서 모두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경찰은 부검과 차량 감식 등을 통해 정확한 사망 경위를 조사할 계획입니다.
■ 내년도 최저임금을 결정하기 위한 협상이 막판 진통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공익위원들이 올해 대비 2.73% 오른 9,410원부터
7.64% 오른 9,860원 심의 촉진구간을 제시했는데 최저임금이 8년 만에 법정시한을 지켜 결정될 가능성이 커졌습니다.
■ 나토 정상회의가 열리고 있는 스페인에서 오늘 밤 4년 9개월 만에 한미일 정상회담이 개최됩니다. 한일 양자 회담은 불발된 가운데 기시다 일본 총리와의 첫 대면은 스페인 국왕 환영 만찬에서 이뤄졌습니다.
■ 민주당이 7월 임시국회에서 본회의를 소집하겠다고 예고한 가운데, 여야 간 충돌이 더욱 격화되는 모습입니다. 이런 가운데 여야 각 당의 내부 주도권 다툼도 거세지고 있습니다.
■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20일 만에 만 명을 넘었습니다. 유행이 증가세로 전환한 게 아니냐는 우려가 나오고 있지만 방역 당국은 정체 국면이라며 방역 강화를 검토할 단계는 아니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YT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자막뉴스] 거침없는 러시아, 무자비한 폭격 현장 '아비규환'
- [뉴스라이더] 포스코 성폭력 파문...포항여성회 "피해 제보 더 있다"
- [자막뉴스] "한중 관계 약화" 중국이 선전포고 한 이유
- 등 맞고 "죽을 뻔했다" 엄살 줄리아니, 무고죄 위기
- 北 피격 공무원 형 "민주당, 월북 인정 시 보상 회유" 주장
- 러, 우크라 향한 무차별 폭격...놀란 동맹국 "전투기 작전 시작" [지금이뉴스]
- 이재명 '위증교사' 선고도 눈앞...두 번째 사법리스크
- "학생 시위로 최대 54억 피해"...동덕여대, 변상은 누가? [Y녹취록]
- "중국인 모이면 빌런 발생"…서울교통공사 민원 답변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