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양재웅 열애 인정 "좋은 만남"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EXID 출신 하니(30)가 양재웅(40) 정신의학과 의사와 열애 중이다.
29일 위키트리는 "하니가 양재웅과 2년째 연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하니의 소속사 써브라임 측은 동아닷컴에 "하니 씨와 양재웅 씨가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면서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하니와 열애설이 제기된 양재웅은 1982년생으로 하니보다 10살 연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EXID 출신 하니(30)가 양재웅(40) 정신의학과 의사와 열애 중이다.
29일 위키트리는 “하니가 양재웅과 2년째 연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하니의 소속사 써브라임 측은 동아닷컴에 “하니 씨와 양재웅 씨가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면서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1992년생인 하니는 2011년 걸그룹 EXID 멤버로 데뷔했다. 2014년 ‘위 아래’ 직캠 영상이 뒤늦게 화제가 되면서 ‘역주행’의 아이콘으로서 팀의 재기를 이끌었다. 2019년 그룹이 사실상 해체된 후 연기자로 전향했다. 드라마 ‘엑스엑스(XX)’ ‘아직 낫서른’ ‘유 레이즈 미 업’ ‘아이돌’ ‘고스트 닥터’와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 등에 출연했다.
하니와 열애설이 제기된 양재웅은 1982년생으로 하니보다 10살 연상이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으로 형 양재진과 유튜브 활동도 겸하고 있다. ‘하트시그널’ ‘장미의 전쟁’ 등에 출연했다.
하니 열애설 관련 써브라임 공식 입장
안녕하세요. 써브라임입니다.
본사 소속 아티스트 하니의 열애설에 대한 공식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언론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바와 같이 하니 씨와 양재웅 씨가 좋은 만남을 갖고 있습니다.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2kg’ 다나, 27kg 감량 후 근황…같은 사람 맞아?
- 한혜진, ‘신성한 이혼’ 한다 [공식]
- 조민아, SNS로 가정폭력·이혼 암시→“남편과 이혼 소송 절차”[종합]
- 이상아, 성형 수술 후 근황 “내가 무섭나? 다 쳐다봐” [DA★]
- 도경완 “♥장윤정, 제 아이 낳아줘 감사” 현장 난리 (도장깨기)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