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량, 영화관 전광판 인증샷..팬♥에 무한 감동 [DAY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하이량이 팬들의 무한한 사랑에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하이량은 전광판 앞에서 감사 인사와 함께 신곡 일부를 즉석으로 부르는가 하면, 전광판을 끌어안으며 감격에 겨운 기쁨의 댄스로 팬들의 사랑에 대한 벅찬 마음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량은 지난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이 선물한 영화관 전광판 앞에서 촬영한 인증샷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하이량의 사진과 함께 ‘당신을 위한 신청곡 하이량’이라는 신곡 문구가 적힌 CGV 전광판 앞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하이량의 모습이 담겼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하이량은 전광판 앞에서 감사 인사와 함께 신곡 일부를 즉석으로 부르는가 하면, 전광판을 끌어안으며 감격에 겨운 기쁨의 댄스로 팬들의 사랑에 대한 벅찬 마음을 드러냈다.
하이량은 “팬들의 신곡 ‘신청곡’ 발매 축하 선물로 CGV 강남점과 송파점 전광판에 2주 동안 하이량 얼굴이 딱. 감사한 마음 평생 잊지 않고 더 열심히 활동하겠다”라며 “너무 행복하다. 이렇게나 큰 힘을 주는 좋은 사람들이 곁에 있어 살맛 나는 요즘, 하이량 가수 생활에 버킷리스트 또 하나 이뤘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하이량은 지난달 24일 댄스 트로트 신곡 ‘신청곡’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신곡 ‘신청곡’은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애절한 마음을 빠르고 신나는 댄스 비트에 담아 역설적인 슬픔이 느껴지는 곡이다.
한편 독보적인 허스키보이스로 사랑을 받고 있는 하이량은 다양한 무대 및 방송, 공연을 오가며 팬들을 찾고 있다.
사진=하이량 인스타그램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2kg’ 다나, 27kg 감량 후 근황…같은 사람 맞아?
- 한혜진, ‘신성한 이혼’ 한다 [공식]
- 조민아, SNS로 가정폭력·이혼 암시→“남편과 이혼 소송 절차”[종합]
- 이상아, 성형 수술 후 근황 “내가 무섭나? 다 쳐다봐” [DA★]
- 도경완 “♥장윤정, 제 아이 낳아줘 감사” 현장 난리 (도장깨기)
- “결혼 모두 말렸는데”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충격 (이제 혼자다)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엄정화, ‘차정숙’ 전 남편 김병철과 한솥밥…에일리언컴퍼니와 전속계약 [공식]
- 청소년母 이성은, 설마 남편 못 끊나? “소개팅 주선자와 바람 나” 충격 (고딩엄빠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