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첫 정규 'MMM' 콘셉트 필름 공개..'상반된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영탁이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필름을 공개하며 상반된 매력을 드러냈다.
영탁 소속사 밀라그로는 지난 26일,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차례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번 앨범 'MMM'의 콘셉트에 따라 반전 매력을 드러낸 영탁의 모습이 담겼다.
반면 두 번째 콘셉트 필름에서는 노랗게 핀 꽃과 나무 사이에서 청순한 비주얼을 드러낸 영탁의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탁 소속사 밀라그로는 지난 26일,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차례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번 앨범 'MMM'의 콘셉트에 따라 반전 매력을 드러낸 영탁의 모습이 담겼다.
첫 번째 콘셉트 필름에서는 슈트를 차려 입은 영탁의 모습이 흑백으로 담겨 한 편의 영화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영상 속 영탁은 사과를 집어들거나 피아노를 연주하고, 장미를 들고 있는 모습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반면 두 번째 콘셉트 필름에서는 노랗게 핀 꽃과 나무 사이에서 청순한 비주얼을 드러낸 영탁의 모습이 담겼다. 앞머리를 내리고 니트로 스타일링한 영탁의 모습은 영상 속 감미로운 멜로디와 어우러져 팬심을 자극했다.
지난 2월 '전복 먹으러 갈래'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영탁이 어떤 음악으로 돌아올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영탁은 오는 7월 4일 오후 6시 첫 정규 앨범 'MMM'을 발매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밀라그로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만취 음주운전` 배우 김새론, 동승자와 검찰 송치
- 쥬얼리 조민아, 가정폭력 암시하더니..."이혼 소장 제출"
- 다비치 강민경, 건물주 됐다...합정동 65억 빌딩 매입
- `유미의 세포들2` 김고은♥박진영 그림체부터 설레는 커플
- `징크스의 연인` 서현 나인우, 아슬아슬한 부산 여행
- 파크 하얏트 서울 ‘맥캘란 200주년 프로모션’ 진행 - 매일경제
- ‘지금 거신 전화는’ 연출 포인트? “유연석-채수빈, 섬세한 눈빛 잘 보이게” - 스타투데이
- 김소연 가고 임지연 온다…도망친 노비로 파격 변신 ‘옥씨부인전’ - 스타투데이
- ‘다니엘 친언니’ 올리비아 마쉬, ‘헤븐’으로 초고속 컴백 - 스타투데이
- 랑제문화장학상에 김위수·권오룡·변중근 씨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