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새 클래스 기상술사 사전등록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신규 클래스 '기상술사'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다음 달 6일 추가될 예정인 신규 클래스 '기상술사'는 로스트아크 세계관 속에서 애니츠 대륙 남쪽에 위치한 림레이크 출신 종족인 '요즈'로 구성된 '스페셜리스트'의 두번째 클래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신규 클래스 ‘기상술사’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다음 달 6일 추가될 예정인 신규 클래스 ‘기상술사’는 로스트아크 세계관 속에서 애니츠 대륙 남쪽에 위치한 림레이크 출신 종족인 ‘요즈’로 구성된 ‘스페셜리스트’의 두번째 클래스다. ‘우산’을 무기로 사용하며 자연과 공명하여 기상 이변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햇빛과 바람, 비 등 다양한 기상 현상을 스킬로 구현했으며, 고유한 특성인 ‘여우비’를 활용해 아군을 보호하거나 적들을 제압할 수 있다. 우산 속에 숨겨둔 칼날을 활용한 화려하고 유연한 전투도 경험해 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기상술사의 정식 업데이트에 앞서 모험가들에게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달 6일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모험가에게는 ▲기상술사 무기 아바타 ‘신비로운 환영의 우산’ ▲완성형 칭호 ‘신비로운 기상의 조율자’ ▲각종 유용한 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된 선물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등록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22 모코코 캘린더&텀블러, ▲2022 모코코 캘린더&트래블백, ▲로스트아크 SD 피규어 등 로스트아크 굿즈도 증정한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RPG 대표는 “최근 진행한 로아온 썸머를 통해 자세한 정보가 공개된 기상술사가 정식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며 “많은 사랑을 받은 도화가에 이어 스페셜리스트의 두번째 클래스인 만큼 또 한 번 매력적인 요즈 클래스가 모험가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마일게이트, 신작 티타이니온라인 글로벌 테스트 실시
-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로아온썸머 개최...새 업데이트 공개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시작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E7WC2022 개최 예고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아마존 앱스토어 정식 출시
-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업데이트 프리뷰 로아온썸머 개최한다
- "더 비싸졌다" vs "부담 줄었다"…배달앱 상생안 놓고 충돌
- 엔비디아 '블랙웰'에 또 문제?…빅테크, AI 기술 고도화 '타격'
- [방은주의 쿼바디스] 대한민국에 SW는 없다
- 지스타2024 끝, 출시 앞둔 신작 게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