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네이마르 이적설' 네이마르가 PSG에 분노한 2가지 핵심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왜 네이마르는 PSG에 대한 애정이 떨어졌을까.
네이마르와 파리 생제르망(PSG)의 갈등이 심상치 않다.
그동안 네이마르와 PSG는 원만한 관계를 유지했다.
킬리안 음바페가 레알 마드리드 이적을 놓고 고민했을 때도, 네이마르는 PSG에 힘을 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류동혁 기자] 왜 네이마르는 PSG에 대한 애정이 떨어졌을까.
네이마르와 파리 생제르망(PSG)의 갈등이 심상치 않다.
영국 데일리 스타, 스페인 마르카지는 29일(한국시각) PSG의 수장 나세르 알 켈라이피 회장의 발언을 집중 조명했다.
그는 최근 현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네이마르의 이적 루머를 없애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단, (네이마르가) 이적하는 상황이 올 수도 있다'고 했다.
그동안 네이마르와 PSG는 원만한 관계를 유지했다. 킬리안 음바페가 레알 마드리드 이적을 놓고 고민했을 때도, 네이마르는 PSG에 힘을 실었다. 재계약에 일찌감치 하면서 음바페와 함께 하기를 원했다.
영국 데일리 스타는 '2억 파운드의 스타(네이마르)를 PSG는 팔려고 한다. PSG는 60만 파운드의 주급을 받는 네이마르의 몸값을 의식하고 있다'고 했다.
양측이 갈등을 겪은 계기는 일단 감독 선임이다. 네이마르는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 교체에 반발하고 있다. PSG는 지네딘 지단 감독을 고려했지만, 거절 당했다. 이후 니스 지휘봉을 잡더 크리스토프 갈티에 감독을 차기 사령탑으로 내정했다.
PSG는 다음 시즌 음바페-네이마르-메시 체제를 깨뜨리려 하고 있다. 이 과정에서 네이마르와 갈등이 생겼고, 켈라이피 회장의 '이적 암시' 발언에 네이마르는 분노한 것으로 알려졌다.
단, 네이마르는 상당히 비싸다. 무려 1억9000만 파운드의 이적료를 책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60만 파운드에 달하는 주급도 부담스럽다. 류동혁 기자 sfryu@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상캐스터 정미녀, 성욕 넘쳐 고민..성생활 거침없는 입담
- 박수홍, 그 동안 침묵 했던 이유.."엄마 지키고 싶다"
- 안선영, 학부형 상담에도 배꼽 노출 '파격'.."크롭가디건은 좀 심했나?"
- 박규리, 故구하라 죽음 후 극단 선택 시도→재벌 3세와 원치않던 공개열애
- 톱스타 이완, 13살 연하 동료 배우와 불륜..현장 사진 '경악'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