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야구단 '단순생활' 콜라보레이션 생활용품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LG 트윈스가 브랜드 '단순생활'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생활용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LG 구단은 올 시즌 'Twins Everywhere'라는 슬로건 아래 야구장을 넘어 일상을 다채롭게 채울 수 있는 리빙·생활·사무·여가 콘셉트 상품을 기획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단순생활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LG 트윈스가 브랜드 '단순생활'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생활용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LG 구단은 올 시즌 'Twins Everywhere'라는 슬로건 아래 야구장을 넘어 일상을 다채롭게 채울 수 있는 리빙·생활·사무·여가 콘셉트 상품을 기획하고 있다. 구단은 지난달(5월) Twins Everywhere에 맞춰 사무용품을 출시했다,
그리고 두 번째로 단순생활’과 함께 생활용품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구단 BI를 포인트로 잡았다.
단순생활이 자랑하는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을 전 품목에 적용했다. 또한 계절 맞춤 상품을 기획해 넥밴드 선풍기 에어와 롤링 제품을 비롯해 무드등 스탠드, 무선 미니 가습기, 블루투스 스피커, 방수 흡착 벽시계 등도 함께 선보인다.
구단은 "특히 넥밴드 선풍기는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게 야구를 즐길 수 있게 만들어 줄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단순생활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넥밴드 선풍기는 추후 오프라인 트윈스 팀 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 채은성 만루포·플럿코 6이닝 2실점 호투 KT 꺾어
- 류지현 LG 감독 "추가점 과정 오지환 도루 결정적"
- 해결사 노릇 톡톡 LG 채은성, 천적 데스파이네 상대 만루포
- LG 홍창기 부상 리드오프 공백…치료 기간 3주
- 도롯가에 쓰러진 '80대 노인'…운전자의 '눈썰미'가 구했다 [기가車]
- 술김에 혼인신고 했다 '이혼'…"20년째 사실혼입니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9일, 횡재수가 있어 길에서 행운을 얻는다
- '무법' 미성년자 킥보드 막아야'…킥보드 면허' 나오나
- "다 같은 집주인 아니네"…집주인끼리도 '빈부격차' 커져
- "육아 스트레스 못 참아"…친모가 7개월 쌍둥이 딸 살해하고 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