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5' 영탁, 'MMM' 콘셉트 필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영탁 씨가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필름을 공개하며 상반된 매력을 드러냈다.
영탁 씨의 소속사 밀라그로는 지난 26일,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차례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번 앨범 'MMM'의 콘셉트에 따라 반전 매력을 드러낸 영탁 씨의 모습이 담겼다.
먼저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필름에서는 수트를 차려 입은 영탁 씨의 모습이 흑백으로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영탁 씨가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필름을 공개하며 상반된 매력을 드러냈다.
영탁 씨의 소속사 밀라그로는 지난 26일,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차례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번 앨범 'MMM'의 콘셉트에 따라 반전 매력을 드러낸 영탁 씨의 모습이 담겼다.
먼저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필름에서는 수트를 차려 입은 영탁 씨의 모습이 흑백으로 담겼다. 영상 속 영탁 씨는 사과를 집어들거나 피아노를 연주하고, 장미를 들고 있는 모습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반면, 두 번째 콘셉트 필름에서는 노랗게 핀 꽃과 나무 사이에서 청순한 비주얼을 드러낸 영탁 씨의 모습이 담겼다. 앞머리를 내리고 니트로 스타일링한 영탁 씨의 모습은 영상 속 감미로운 멜로디와 어우러져 팬심을 자극했다.
앞서 소속사 측은 스케줄러 이미지, 트랙리스트 이미지, 스포일러 이미지, 콘셉트 포토 등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지난 2월 '전복 먹으러 갈래'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영탁이 어떤 음악으로 돌아올지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밀라그로]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초점] 옥주현, 이번엔 공연 독식 의혹 갑론을박...끝없는 잡음
- 남주혁 측, 학폭 의혹 추가 폭로에 "사실무근"
- [Y이슈] 박수홍 측 “루머 허위 사실...유튜버 검찰 송치”(전문)
- 에스파, 美 워너 레코드 사옥 방문…SM 이성수·탁영준 대표 동행
- 뮤지컬 배우 김소현 "무대에서 1년에 160번 죽었다" (대한외국인)
- '초코파이'에 분노한 김여정...북한, 대북전단 전격 공개한 이유 [Y녹취록]
- '백두산 호랑이' 중국 민가 습격...농민 물고 달아나
- 러, 우크라 향한 무차별 폭격...놀란 동맹국 "전투기 작전 시작" [지금이뉴스]
- 미국은 왜 '러시아 본토 타격'을 허용했나
- 최민희 "비명계 움직이면 죽일 것"...민주당 "당 차원 입장 아냐" [Y녹취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