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오늘(29일) '밤샘토크' 출연.."구씨 얘기하며 몇 번이고 전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석구가 '나의 해방일지' 추억을 소환했다.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얼마 전 JTBC 신예리 국장님과 '밤샘토크'라는 채널에서 '나의 해방일지'와 '구씨'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왔다"고 전하며 관련 사진을 올렸다.
손석구는 이날 JTBC '신예리의 밤샘토크'에 출연해 영화와 드라마 등 작품 관련 뒷이여기를 전할 예정이다.
손석구는 최근 JTBC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를 통해 "구찌 보다는 구씨"라느 신드롬을 일으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얼마 전 JTBC 신예리 국장님과 ‘밤샘토크’라는 채널에서 ‘나의 해방일지’와 ‘구씨’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왔다”고 전하며 관련 사진을 올렸다. 그는 “벌써 추억이 되어가는 줄 알았는데 나눌수록 생생해지는 기억에 몇 번이고 전율이 돋았다”며 “오늘 저녁 8시 유튜브 밤샘토크에서 우리 같이 해방 타임~”이라며 시청을 독려했다.
손석구는 이날 JTBC ‘신예리의 밤샘토크’에 출연해 영화와 드라마 등 작품 관련 뒷이여기를 전할 예정이다.
‘신예리의 밤샘토크’는 화제의 인물들을 초대해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말 7년 2개월 여 만에 막을 내린 '밤샘토론'의 앵커인 신예리 JTBC 보도제작국장이 진행을 맡고 있다.
앞서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대권 도전을 선언한 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 등 여야 정치인과 영화감독 장항준, ‘싱어게인’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가수 정홍일, ‘팬텀싱어’ 최성훈, 김바울 등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들이 출연해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공개한 바 있다.
손석구는 최근 JTBC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를 통해 “구찌 보다는 구씨”라느 신드롬을 일으켰다. 또, 천만을 넘은 영화 ‘범죄도시2’에서 빌런 ‘강해상’을 연기해 대세 배우로 우뚝 섰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만취 음주운전` 배우 김새론, 동승자와 검찰 송치
- 쥬얼리 조민아, 가정폭력 암시하더니..."이혼 소장 제출"
- 다비치 강민경, 건물주 됐다...합정동 65억 빌딩 매입
- `유미의 세포들2` 김고은♥박진영 그림체부터 설레는 커플
- `징크스의 연인` 서현 나인우, 아슬아슬한 부산 여행
- 폭행→형제복지원 감금한 계모…서장훈 “사연 들은 나도 복수하고 싶어져” (‘물어보살’) -
- 이수근, ‘강한 성욕·윤리적 다자 연애 추구’ 사연자에 경악…“여자 불쌍해” (‘물어보살’)
- 조진웅, ‘황금촬영상’ 특별연기상 “이 없으면 잇몸이란 심정으로” - 스타투데이
- 김나정, 조만간 소환조사…경찰 “마약 강제 흡입? 입장문서 처음 알아” - 스타투데이
- 태연X키, ‘나래식’ 출격…낯간지러운 칭찬 타임? “본인 희생해”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