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X나인우 부산行, 능력 발휘로 행운이?..'징크스의 연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현과 나인우가 부산으로 떠난다.
앞서 방송된 KBS2 '징크스의 연인' 4화에서는 슬비(서현 분)의 능력으로 스마일댁(황석정 분)과 남편의 갈등이 해결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스마일 댁은 슬비와 수광(나인우 분)에게 친절을 베풀기 시작했고, 슬비와 수광을 향한 서동시장 사람들의 차가웠던 반응도 줄어들었다.
한편, 수광은 왕실장(김동영 분)으로부터 부산에 가지 말라는 연락을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서현과 나인우가 부산으로 떠난다.
앞서 방송된 KBS2 '징크스의 연인' 4화에서는 슬비(서현 분)의 능력으로 스마일댁(황석정 분)과 남편의 갈등이 해결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스마일 댁은 슬비와 수광(나인우 분)에게 친절을 베풀기 시작했고, 슬비와 수광을 향한 서동시장 사람들의 차가웠던 반응도 줄어들었다.
5화에서는 슬비와 수광에게 새로운 만남이 찾아온다. 영우네 강아지 쫑이를 영우 할머니 집에 데려다주려 부산으로 여행을 떠나는 두 사람은 영우 할머니를 만나 영우 할머니의 손을 잡고 자신이 가진 능력을 쓰게 된다. 이로 인해 수광에게도 행운이 찾아온다고.
한편, 수광은 왕실장(김동영 분)으로부터 부산에 가지 말라는 연락을 받는다. 과연 슬비와 수광 두 사람의 부산행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 주목된다.
'징크스의 연인' 5화는 29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빅토리콘텐츠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지헌, 미모의 아내와 성형외과 방문 '왜?'
- 4년째 섹스리스 부부 "동물 같은 남편" VS "인형이랑 하는 느낌"
- 오윤아 "子, 팔 부상으로 수술후 회복 중...힘든 시간 보내"
- 유덕화, 딸 생일에 650억 썼다...저택+전용기 구입 [룩@차이나]
- 여장남자 유튜버 카광, 실명 위기라더니...멍든 얼굴 '왜?'
- G컵 가슴 때문에... “시선폭력에 스토킹까지 당해”
- 슈 "빚 모두 변제...임효성과 이혼설 사실 아냐"
- '퇴출설' 돌던 유역비, 거지꼴로 나타났다?
- 女 과외 만나 돌변한 10대男, "아이 낳자" 계약서까지
- 만삭 임신부 기절시켜 배 갈라 아기 꺼낸 女...'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