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나의 해방일지…나눌수록 생생해지는 기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석구가 '나의 해방일지'와 '구씨'를 언급, 추억을 다시 소환했다.
손석구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얼마 전 JTBC 신예리 국장님과 '밤샘토크'라는 채널에서 '나의 해방일지'와 '구씨'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왔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손석구가 출연하는 JTBC '신예리의 밤샘토크'는 신예리 JTBC 보도제작국장이 각 분야의 유명인들을 초대해 대화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석구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얼마 전 JTBC 신예리 국장님과 ‘밤샘토크’라는 채널에서 ‘나의 해방일지’와 ‘구씨’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왔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그는 “벌써 추억이 되어가는 줄 알았는데 나눌수록 생생해지는 기억에 몇 번이고 전율이 돋았다”며 가시지 않은 여운을 전했다.
그러면서 “오늘 저녁 8시 유튜브 밤샘토크에서 우리 같이 해방 타임”이라며 시청을 독려했다. 손석구가 출연하는 JTBC ‘신예리의 밤샘토크’는 신예리 JTBC 보도제작국장이 각 분야의 유명인들을 초대해 대화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손석구는 최근 JTBC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서 외지인 ‘구씨’, 영화 ‘범죄도시2’에서 빌런 ‘강해상’을 연기했다.
조태영 (whxodu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연말 인사설 '솔솔'…참모진 이어 이상민 경질 가능성
- "보험료율 20%↑", "해체하고 원금 달라"…국민연금 국민 목소리는?
- 화장실 다녀온 새 주차장서 사라진 차..범인은 'D'
- "김건희 여사 건보료 7만원"...野, '문재인 케어 폐기' 맹공
- "친구 잃고 밝게 살려 노력했는데"..생존자 짓누른 트라우마
- "중고차 살 사람이 없다"…레인지로버 이보크 매매가 215만원↓
- “자식팔아 장사”… 이태원 참사 막말 시의원, 경찰 조사 받는다
- “임원인사 하루 앞두고”…하이마트 이어 면세점도 희망퇴직 실시
- 손흥민 선수 마스크는 누가 보관하나요[궁즉답]
- ‘16강 주역’ 김민재, 15일 출국…휴식 후 나폴리 훈련 합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