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혁신中企에 핀셋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가 투자유치 최종 단계에 있는 중소 혁신기업을 위한 핀셋 지원에 나선다.
글로벌 경제위기 속 도내 기업의 투자유치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서다.
도는 이를 위해 글로벌 비즈니스 매칭 촉진을 위한 '2022년 경기도 투자유치 컨설팅 지원' 사업에 참여할 중소 혁신기업을 오는 10월 31일까지 모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가 투자유치 최종 단계에 있는 중소 혁신기업을 위한 핀셋 지원에 나선다. 글로벌 경제위기 속 도내 기업의 투자유치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서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도와 함께 사업을 펼친다.
도는 이를 위해 글로벌 비즈니스 매칭 촉진을 위한 ‘2022년 경기도 투자유치 컨설팅 지원’ 사업에 참여할 중소 혁신기업을 오는 10월 31일까지 모집한다. 지원 대상은 외자 유치, 기술 제휴, 합작 등을 추진 중인 도내 중소 또는 중견기업이다. 외국인 투자기업도 포함된다.
특히 지난 3년간 도가 추진한 투자유치 역량 강화 사업인 △글로벌 기업 연계 부품 국산화 지원사업 △글로벌 비즈니스 기업 매칭 사업에 참여한 기업은 우선 선발 특전을 받는다.
지원 항목은 △계약서 법률 검토 △기업가치 평가 △기타 투자유치 최종 단계에 필요한 컨설팅으로 기업당 1000만원 상당의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민우 도 투자진흥과장은 “이번 투자유치 컨설팅 사업이 도내 기업들이 위기를 헤쳐나가는 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참가 희망 기업은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 및 이지비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개 업체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사업을 추진한다.
수원=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러면 100% 당한다'…쿠팡·네이퍼 쇼핑몰 피해 속출
- 1000만원 훌쩍 넘는 '구찌 침대'…"사람 아니라 펫이 자요" [오정민의 유통한입]
- "싼타페보다 1000만원 싸네"…쌍용차 '토레스' 주문 몰렸다
- 재건축 기대감에…분당구 아파트 3.3㎡당 매맷값 5000만원 돌파
- 3억 '영끌'해 집 산 직장인 "매달 30만원 아끼는 기분"
- 오정연, 김태희 대학시절 사진보니...역시 서울대 얼짱 [TEN★]
- 이민정, ♥이병헌도 놀랄 아슬아슬 패션 "나도 배 한 번 까보세"[TEN★]
- 박세리, 은퇴 후 15kg 증가…“80kg급? 나 씨름대회 나가도 되겠는데" ('노는언니2')
- [종합] 성시경 "20대 친구들, 힙지로 가지 마라" 조언 ('성시경')
- 박수홍 데이트폭력·아내 마약 루머 모두 '허위'…"김용호 검찰 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