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를 자유롭게! 물놀이 튜브의 세계

김주미 2022. 6. 29. 16: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름철 아기 물놀이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은 역시 '튜브'다.

아기와의 신나고 안전한 야외 물놀이를 책임질 개성만점 아기 튜브들.

인체공학적 설계로 이뤄진 버키 스윔트레이너는 물놀이는 물론 수영을 처음 접하는 아기에게도 딱 맞는 튜브다.

탈부착이 가능한 자외선 차단 파라솔은 물론 아기가 잡을 수 있는 핸들과 귀여운 디자인, 피부에 접촉해도 문제 없는 PVC재질 원단과 안전로프까지 갖추고 있어 더 안정감 있고 즐거운 물놀이를 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김주미 기자 ]여름철 아기 물놀이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은 역시 '튜브'다. 아기와의 신나고 안전한 야외 물놀이를 책임질 개성만점 아기 튜브들.

물과 친해지고 싶다면? 버키 스윔트레이너


인체공학적 설계로 이뤄진 버키 스윔트레이너는 물놀이는 물론 수영을 처음 접하는 아기에게도 딱 맞는 튜브다. 고정버클로 안전하게 아기를 보호하고 유선형으로 되어 있어 양팔이 자유롭다. 성장 단계와 몸무게 별로 색깔과 종류를 선택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배받이 기능으로 아기가 물속에서 편안한 유영을 할 수 있다.
가격 1만7천900원

마주보고 놀아요, 아발론 스파카 콤보 튜브

단순한 일반 보행기 튜브가 아닌, 물놀이를 처음 접하는 아기의 심리적 안정을 돕는 콤보 튜브다. 부모와 마주보고 안정감 있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타사 튜브보다 크게 제작되어 체형이 큰 성인도 아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허벅지 투입구가 넉넉하게 제작되어 6개월부터 6-7세 아이까지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초대형 UV차단 햇빛가리개를 탈부착할 수 있어 한여름에도 자외선 걱정 없이 야외 물놀이를 할 수 있다. 
가격 3만6천900원

아기 몸에 착 붙는 안전 튜브, 스네프 조끼 넥튜브

아기의 몸에 부담스러운 대형 구명조끼 대신 '입는' 튜브인 스네프 튜브 조끼를 입혀보자. 안전을 위한 이중버클 설계에 귀여운 디자인까지 더했다. 공기를 빼면 부피가 작아 여행 시 휴대성이 좋으며 0.30mm의 두꺼운 튜브 두께로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바람 샘 방지막이 있어 바람이 빠질 염려를 확 줄였다. KC안전인증 검사를 통과한 어린이 안전 제품이다. 
가격 1만9천원

시원한 그늘막, 피셔프라이스 파라솔 보행기 튜브

익숙하고 안전한 보행기 튜브를 찾는다면 피셔프라이스 튜브에 주목하자. 탈부착이 가능한 자외선 차단 파라솔은 물론 아기가 잡을 수 있는 핸들과 귀여운 디자인, 피부에 접촉해도 문제 없는 PVC재질 원단과 안전로프까지 갖추고 있어 더 안정감 있고 즐거운 물놀이를 할 수 있다. 아이도 마치 SUV 차량에 찬 것처럼 든든한 탑승감을 느낄 수 있다.
가격 4만8천원

김주미 키즈맘 기자 mikim@kizmom.com 

KIZM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