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건:매버릭' 200만 눈앞에..'보헤미안 랩소디'보다 빠른 속도[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탑건: 매버릭'이 7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고 있는 가운데, 200만 관객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영화 '탑건: 매버릭'은 6월 28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 기준 누적 관객수 182만9,429명을 모았다.
이는 '알라딘'(2019)과 '보헤미안 랩소디'(2018)보다 빠른 흥행 속도로, 20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탑건: 매버릭'이 7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고 있는 가운데, 200만 관객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영화 '탑건: 매버릭'은 6월 28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 기준 누적 관객수 182만9,429명을 모았다. 또한, 신작들을 제치고 12일 연속 예매율 1위를 유지하며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이는 '알라딘'(2019)과 '보헤미안 랩소디'(2018)보다 빠른 흥행 속도로, 20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99%라는 압도적 골든에그지수 입소문을 발판으로 전 세계 흥행 피날레를 대한민국에서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탑건: 매버릭'은 교관으로 컴백한 최고의 파일럿 매버릭(톰 크루즈)과 함께 생사를 넘나드는 미션에 투입되는 새로운 팀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다.(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정연, 서울대 신여성 시절…여신 김태희 깜짝 등장 스키부까지
- 이상순 “술 취한 ♥이효리, 장필순과 첫만남에‥”(뉴페스타)
- 장영란, 유산 위기 사랑으로 극복 “♥한창 외조 육아 음식에 진료까지”
- 이경진, 초고속 파경의 전말 “전재산도 못 찾고 한국행”(같이삽시다3)[어제TV]
- 오승아, 비키니 입고 반전 볼륨 몸매 공개 “휴가 제대로 즐기기”
- 아이유, 칸 다녀오더니 더 예뻐졌네…깨알 셀카 비법 전수
- 신주아, 화장실 7개에 골프장+수영장 대저택 공개 ‘럭셔리 라이프’(대한외국인)
- 강수정 “결혼 전 김종국에게 들이댔다, 철벽 치더라”(옥문아들)
- ‘노지훈♥’ 이은혜, 계류유산으로 수술 “아주 잠시 애둘맘”
- 박군 “이상민 축의금 300만 원 줘, 세탁기·건조기까지 구매”(아침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