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섬게임' 한혜진 "몸무게 유지 꿀팁? 일정하게 먹고 싸면 돼"

2022. 6. 29. 14: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모델 한혜진이 자신만의 몸무게 유지 비법을 밝혔다.

29일 오후 티빙 오리지널 '제로섬게임'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고동완 PD를 비롯해 방송인 장성규, 모델 한혜진, 배우 이이경, 그룹 (여자)아이들 우기가 참석했다.

이날 장성규는 "(한)혜진 씨는 다이어트 천재 아니냐. 이것 좀 여쭤보겠다. 몸무게를 유지하는 나만의 꿀팁이 있느냐"고 질문했다.

이에 한혜진은 "일단 일정하게 먹고 일정하게 싸면 된다. 이게 되게 이상하게 들릴 수 있겠지만 생각해보면 상식이다. 다른 변수를 만들면 안 된다. 항상 똑같이. 똑같이 일정하게 먹고 일정하게 싸라"고 조언했다.

그러자 장성규는 "그렇게 쌀 수 있으면 좋은데 나처럼 만성변비에 시달리는 분들은 원할 때 안 나갈 수 있고 지체될 수 있지 않느냐"고 물었다. 한혜진은 "변비는 일정하게 먹으면 안 생긴다. 먹었다, 안 먹었다 해서 변비가 생기는 것"고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제로섬게임'은 상금을 걸고 찜질방에서 펼쳐지는 국내 최초 몸무게 심리 게임으로 ‘몸무게의 총합을 그대로 유지하라!'는 미션을 놓고, 10인의 참가자가 치열한 사투와 고도의 심리전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오는 7월 1일 첫 공개.

[사진 = 티빙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