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장님은 왜 이럴까?'

차진영 기자 입력 2022. 6. 29. 13:43 수정 2022. 6. 29. 18:1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당진시, 웹 시트콤 제작..홍보와 재미 동시에
당진시가 신규 유튜브 콘텐츠로 웹 시트콤 '팀장님은 왜 이럴까?'를 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 = 당진시 제공

[당진]당진시가 신규 유튜브 콘텐츠로 웹 시트콤 '팀장님은 왜 이럴까?'를 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팀장님은 왜 이럴까?'는 당진 지역의 관광지와 직장생활을 녹인 웹드라마로, 지역 내 가볼 만한 곳과 맛집 등을 자연스럽고 재미있게 소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시는 당진 지역 명소와 더불어 주요 시정 등을 극 중 PPL로 자연스럽게 노출시켜 총 10부작으로 제작했으며, 회식과 출장 등 직장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소재로 특히 MZ세대와 관리자의 갈등을 유쾌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특히 당진시청 공무원들이 직접 출연해 어색함 속에서도 뽐낸 연기실력과 직장에서 있을 법한 에피소드가 재미 포인트 중 하나이다.

문현춘 홍보소통담당관은 "앞으로도 시는 다양한 시도로 시민들께 즐거움을 선사하며, 색다른 콘텐츠로 재미와 홍보 두 마리 토끼를 잡을 계획"이라며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제작되는 웹 시트콤은 당진시청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달 30일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팀장님은 왜 이럴까?'는 당진 지역의 관광지와 직장생활을 녹인 웹드라마로 10부작으로 제작됐다. 사진 = 당진시 제공
유튜부에서는 지역 내 가볼 만한 곳과 맛집 등을 자연스럽고 재미있게 소개했다. 사진 = 당진시 제공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