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구, '법대로 사랑하라' 캐스팅..여심저격 바리스타 변신[공식]

김보라 2022. 6. 29. 11: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동구가 새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에 캐스팅됐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극본 임의정, 연출 이은진)는 괴물 천재라고 불렸던 전직 검사 출신 건물주 김정호(이승기 분)와 4차원 변호사 김유리(이세영 분)가 법률사무소 겸 카페 로(Law) 카페를 둘러싸고 벌이는 '심쿵 최고형 법치 로맨스'.

또한 이솔이(박진주 분)와의 관계에서 미묘한 감정 변화를 디테일하게 그려내 안동구표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기도.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배우 안동구가 새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에 캐스팅됐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극본 임의정, 연출 이은진)는 괴물 천재라고 불렸던 전직 검사 출신 건물주 김정호(이승기 분)와 4차원 변호사 김유리(이세영 분)가 법률사무소 겸 카페 로(Law) 카페를 둘러싸고 벌이는 ‘심쿵 최고형 법치 로맨스’.

안동구는 극 중 ‘로 카페’ 바리스타 서은강 역을 맡았다. 서은강(안동구 분)은 잘생긴 얼굴에 커피 만드는 솜씨까지 상당해 손님들의 마음에 불을 지른 인물. 여기에 냉랭한 눈빛과 말투로 차가운 분위기를 자아내지만, 커피는 차게 먹는 것이 아니라는 철학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는 손님과 싸움을 벌이는 별난 구석을 지녔다. 차가워질 수밖에 없었던, 남다른 히스토리를 가진 서은강이 ‘로 카페’에서 어떤 변화를 맞이하게 될지 기대가 모아진다.

앞서 안동구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에서 생사가 엇갈리는 긴박한 상황 속에서도 어린 학생을 구하려 망설임 없이 뛰쳐나가는 정의로운 군인 이수영으로 분해 흡인력 있는 연기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후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서는 최웅(최우식 분)의 매니저이자 친구 같은 동생 구은호 역을 맡아 밝고 유쾌한 성격의 ‘인싸 캐릭터’로 다채로운 케미스트리를 완성, ‘케미 요정’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물들였다. 또한 이솔이(박진주 분)와의 관계에서 미묘한 감정 변화를 디테일하게 그려내 안동구표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기도. 

이렇듯 어떤 캐릭터와도 찰떡 같은 호흡을 완성해 극을 풍성하게 만드는 안동구가 ‘법대로 사랑하라’에서 만들어낼 ‘로 카페’ 식구들과의 케미스트리는 물론, 시크한 ‘냉미남’으로서의 연기 변신에 관심이 모인다. 8월 29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purplish@osen.co.kr

[사진] 에이스팩토리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