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고객불만 제로 달성 직원 뽑아 브랜드 화보 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가 특별한 업무 성과를 거둔 직원을 브랜드 화보 모델로 기용, 사기를 높이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임직원의 도전을 응원하는 '와이 낫'(Why Not)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3월부터 매월 임직원을 모델로 한 브랜드 화보를 선보이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첫 모델로는 8개월 연속 100명이 넘는 고객들로부터 추천지수 만점을 받아 '고객불만 0%'를 달성한 3명의 직원이 선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가 특별한 업무 성과를 거둔 직원을 브랜드 화보 모델로 기용, 사기를 높이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임직원의 도전을 응원하는 ‘와이 낫’(Why Not)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3월부터 매월 임직원을 모델로 한 브랜드 화보를 선보이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한 직원들을 발굴해 알리고 칭찬한다는 취지다.
첫 모델로는 8개월 연속 100명이 넘는 고객들로부터 추천지수 만점을 받아 ‘고객불만 0%’를 달성한 3명의 직원이 선발됐다. 4월에는 국가융합망 구축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주한 직원이, 5월에는 조회 수 815만을 넘는 웹 예능을 기획한 직원이 각각 모델로 발탁됐다.
제작된 화보는 사옥 내 사이니지(공공장소 등에 설치되는 디스플레이)와 전사 게시판을 통해 전체 임직원에게 공유되고 공식 SNS를 통해 고객들에게도 공개된다.
이희권 기자 leeheken@munhwa.com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s ⓒ 문화일보 & www.munhw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정은 가장 두려워하는 F-35 20대 추가도입 급물살…방추위 분과위 의결
- 투숙객 성관계 소리 1325회 몰래 녹음한 모텔 사장에 집행유예
- 억만장자 연인의 미성년자 성착취 도운 사교계 여왕, 징역 20년 형
- [단독]서해 공무원, 실종 직전까지 개인회생 애썼다
- 한덕수 총리 “KDI에 소주성 설계자 앉아있는 것 말 안돼”
- 완도 바닷속에서 실종 유나양 가족 차량 확인...탑승자 여부는 불투명
- [단독]이재용 ‘기술 초격차’…새 ‘R&D기지’ 건설
- ‘친형과 법적다툼’ 박수홍, 드디어 입 열었다…
- 대통령실 “중국 통한 수출호황시대 끝나간다”...신경제안보 구상
- 진중권 “장제원, 김종인 초청은 ‘신의 꼼수’…이준석 고립작전, 安도 안심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