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IT·SW기업과 지역인재 매칭 취업박람회 열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등 동남권 정보통신기술(IT), 소프트웨어(SW) 기업들과 지역 청년 인재를 연결해주는 취업박람회가 마련된다.
이날 행사에는 BNK부산은행, BNK시스템, 볼보그룹코리아, 현대중공업, 오토닉스, 화승코퍼레이션 등 부산과 동남권에 소재한 IT, SW 관련 29개 기업이 참여해 각 부스에서 기업소개와 채용상담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부산 등 동남권 정보통신기술(IT), 소프트웨어(SW) 기업들과 지역 청년 인재를 연결해주는 취업박람회가 마련된다.
국립부경대학교는 30일 오전 10시 동원장보고관 1층에서 '2022 PKNU SMART & IT JOB FAIR'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BNK부산은행, BNK시스템, 볼보그룹코리아, 현대중공업, 오토닉스, 화승코퍼레이션 등 부산과 동남권에 소재한 IT, SW 관련 29개 기업이 참여해 각 부스에서 기업소개와 채용상담을 진행한다.
부경대에서는 IT, SW 분야 전공의 학생, 졸업생을 비롯해 IT, SW 관련 프로그램 이수자 등 500여명이 참가해 구직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취업박람회에서는 기업 IT 직무교육 선도기업 ㈜멀티캠퍼스의 디지털신기술 취업연계과정 수강생 대상 취업 특강과 취업상담 및 멘토링 등 행사도 진행된다.
부경대 류지열 링크3.0사업단장은 “이번 취업박람회를 통해 신산업 분야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은 실제로 인재를 필요로 하는 기업에 대한 정보를 얻고, 기업은 실무역량을 갖춘 우수 지역인재를 직접 대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친구의 엄마와 수영복 입은 상태로.. 수영장 논쟁
- 심상치 않은 尹 지지율 근황, 대구·경북서..'반전'
- 여성 무속인 "전 남편이 살아 있는 아이를.." 섬뜩한 요구
- "성형외과서 내 상의탈의 사진 유포" 직접 사진 올려 호소
- 짧은 치마 입은 여자를 채찍으로... 살벌한 단체의 정체
- 배달 탕수욕에 담배꽁초 서비스.. 실화+사진 공개
- 엄마 시신과 2년 지낸 딸의 메모 "2020년 8월.." 사연
- 88세 남편, 죽기 전에 아내에게 남긴 말 "여보, 나..."
- 행사 안 뛰는 임영웅에 1억원 주면... 전문가들의 추측
- "혼인신고 이미 했는데…예비신랑 다른 여자 2명, 2억 빚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