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3솔루션즈, 애니버스와 NFT 플랫폼 '하바' 활성화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3솔루션즈(대표 임영광)는 인터체인 NFT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하바(HAVAH)'가 애니버스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발표했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라바 NFT 소유자들은 하바 플랫폼에서 체인과 네트워크에 제한 없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웹3솔루션즈(대표 임영광)는 인터체인 NFT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하바(HAVAH)'가 애니버스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발표했다.
양사는 하바 플랫폼을 통해 라바 NFT의 다양한 활용처를 제공, NFT 생태계 활성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라바 NFT 소유자들은 하바 플랫폼에서 체인과 네트워크에 제한 없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애니버스 자체 서비스 외에도 하바 플랫폼 내 여러 디앱(DApp)에서 라바 NFT가 활용될 예정이다.
하바는 게임, 소셜, 금융 등 다양한 영역의 각 체인에서 발행된 NFT를 연결하는 인터체인 NFT 종합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이다. 체인과 네트워크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NFT를 사용할 수 있다. 메인넷 플랫폼으로 인터체인, 블록체인 지갑, 거버넌스 및 토큰 이코노미, NFT, DEX 등 최신 블록체인 기술을 모두 적용해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이다.
임영광 웹3솔루션즈 대표는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IP인 라바 NFT와 함께 체인의 경계 없는 하바의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하바는 앞으로도 NFT 생태계 확장을 위해 여러 NFT 프로젝트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애니버스는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캐릭터 라바 및 수많은 애니메이션 IP를 보유한 기업이다. 라바 PFP NFT는 세계 최대 규모의 최고 NFT 마켓플레이스인 오픈씨에서 클레이튼 부문 거래량 1위를 달성하기도 했으며 1만종을 출시, 발행 당시 완판을 기록했다.
김경하 애니버스 대표는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전반적인 블록체인 기술과 캐릭터 IP, NFT 콘텐츠 개발 부문에서 협력할 수 있는 다각적 방안을 적극 검토하고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을 악의적으로 만드려는 세력 있다"…팬덤 청원에 KBS의 대답은?
- 중견련, 성동구청과 '수도권 중견기업 성장거점' 조성키로
- SM그룹 남선알미늄, ISO 45001 인증 획득
- 네이버, 2030년까지 AI 접근성 확대 등에 1조원 투자
- 델타항공, APEX '미주 지역 최고 글로벌 항공사' 수상
- 내란 특검보 '김형수·박억수·박지영·박태호·이윤제·장우성' 확정
- LG전자, 멤버십 최상위 회원 초청 '더 시그니처 갈라' 행사
- 놀유니버스, 에어캐나다 벤쿠버 항공권 등 16% 할인
- SK스토아, 장기 렌터카 비교견적 '카베이'와 협업
- 한국GM 노조, 쟁의행위 조합원 투표 88.2%로 가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