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힘찬병원, 고한승 신임 병원장 취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목동힘찬병원 신임 병원장으로 고한승 신경외과 전문의가 취임했다.
고한승 병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많은 환자들이 믿고 찾는 목동힘찬병원은 여러 단계의 검증된 치료가 가능하고, 정형외과와 신경외과의 적극적 협진을 통해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관절·척추 치료 병원"이라며 "병원을 찾아오시는 모든 환자분들에게 높은 수준의 의료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종오 기자] 목동힘찬병원 신임 병원장으로 고한승 신경외과 전문의가 취임했다. 28일 이수찬 대표원장과 병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이 열렸다.
고한승 병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많은 환자들이 믿고 찾는 목동힘찬병원은 여러 단계의 검증된 치료가 가능하고, 정형외과와 신경외과의 적극적 협진을 통해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관절·척추 치료 병원”이라며 “병원을 찾아오시는 모든 환자분들에게 높은 수준의 의료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신임 고한승 병원장은 강남성심병원에서 전공의와 신경외과 과장을 거쳐 고려대 의과대학 외래교수, 한림대 의과대학 외래교수, 목동힘찬병원 신경외과 원장을 역임했다.
/정종오 기자(ikokid@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림플래닛-한동대학교, '메타버스 인재 양성' 산학협력 MOU 체결
- 검찰, 송영길 압수수색…'입법로비' 의혹[종합]
- 수입 가격 하락에 8월 교역조건 개선
- 8월 주담대 금리 4.31%…3개월 연속 상승
- [항저우AG] 사우디 모래바람 잠재운 한국…LoL 4강서 중국과 격돌
- 인더코어, 인스파이어 리조트와 'iSTAY' 공급 계약 체결
- [인사] 홈플러스
- SK이노베이션, 전국 발달장애인 음악축제 'GMF' 후원
- 방류 1개월, 오염수 도착 예상 日 공해상에서 방사능 조사 착수
- 넥슨, 민트로켓 신작 '낙원' 정식 명칭 확정하고 티저 영상 최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