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데믹에 가맹 문의 급증..BBQ, 대만 가오슝에 19번째 매장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BBQ 그룹'은 대만 가오슝 지역에 19번째 치킨 매장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4월 온천 관광지 베이터우점에 이어 5월 가오슝시에 19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BBQ는 가장 활발하게 매장 수가 확장되고 있는 미국·캐나다 등 북미지역뿐 아니라 대만을 아시아 지역 영토 확장을 위한 성공적인 발판으로 삼았다.
올해 대만에서만 7개 매장의 추가 오픈 계획을 세우고 대만 전역으로 영업망을 확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BBQ 그룹'은 대만 가오슝 지역에 19번째 치킨 매장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BBQ는 마스터 프랜차이즈와 연계해 지난 2018년도에 대만 시장에 처음으로 진출했다. 치킨 외에도 떡볶이·잡채·전 등 다양한 한식 메뉴를 함께 현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현재 타오위안·타이중·타이난 등 주요 도시에서 매장을 오픈하고 있다. 올해 4월 온천 관광지 베이터우점에 이어 5월 가오슝시에 19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BBQ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의 한국식 치킨의 맛으로 현지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BBQ는 가장 활발하게 매장 수가 확장되고 있는 미국·캐나다 등 북미지역뿐 아니라 대만을 아시아 지역 영토 확장을 위한 성공적인 발판으로 삼았다. 올해 대만에서만 7개 매장의 추가 오픈 계획을 세우고 대만 전역으로 영업망을 확장한다. 호주·필리핀·베트남 등에서도 'K-치킨' 열풍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BBQ 관계자는 "지난 22일 네이션스 레스토랑 뉴스(Nation’s Restaurant News)통해 '미국 내 가장 빠르게 성장한 글로벌 외식 브랜드 2위' 발표 등 글로벌 외식 프랜차이즈로서 BBQ의 인지도가 높아져 전 세계 5만개 가맹점 목표 달성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라고 말했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 강민경, 부친·친오빠 부동산 사기 혐의에 "왕래 끊었다, 고통"
- "김주혁도 기뻐할 것"…이유영, 비연예인男 열애에 응원 봇물
- '얼굴 공개' 조국 딸 조민, 인스타 팔로워 단숨에 4.5만명 훌쩍
- '김국진♥' 강수지, 수척해진 얼굴 "걸을 힘도 없다"…무슨일?
- 빨간 입술로 오물오물, 그게 다? 하루 3400만원 버는 유튜버
- 노홍철 베트남서 오토바이 사고…응급실 이송
- 식당안 휴대용 변기 놓고 딸 용변 보게 한 母
- 김환 "아내 명령조 말투에 욱…가출한 적도"
- '김태용♥' 탕웨이, 딸 썸머와 中서 불꽃놀이
- "우리 애 창가석 바꿔줘" 기내 두 가족 패싸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