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여제 박세리의 침대사랑, '카르페디엠베드' 매장까지 찾아

이재윤 기자 2022. 6. 29. 10: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는 박세리 여자 골프 국가대표팀 감독이 '카르페디엠베드 플래그십스토어 서울'을 방문했다고 29알 밝혔다.

박 감독은 스웨덴 럭셔리 침대 브랜드 '카르페디엠베드' 국내 출시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방문했다.

박 감독은 실제 카르페디엠베드 고객으로 대전과 서울 자택 두 곳에 각각 산도(Sando)와 하르마노(Harmano) 침대를 사용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는 박세리 여자 골프 국가대표팀 감독이 '카르페디엠베드 플래그십스토어 서울'을 방문했다고 29알 밝혔다.

박 감독은 스웨덴 럭셔리 침대 브랜드 '카르페디엠베드' 국내 출시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방문했다. 신세계까사는 아시아 국가 최초로 카르페디엠베드를 독점 수입해 까사미아 서울 강남구 압구정점에 쇼룸을 마련했다. 박 감독은 실제 카르페디엠베드 고객으로 대전과 서울 자택 두 곳에 각각 산도(Sando)와 하르마노(Harmano) 침대를 사용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대표 제품 산도는 4000만대다.

박 감독은 "오랜 해외 생활로 인해 다양한 호텔에서 지내면서 침대의 중요성을 알게 됐고, 그만큼 침대를 까다롭게 고른다"며 "카르페디엠베드는 매트리스 경도부터 침구 감촉까지 나에게 딱 맞는 편안한 침대"라고 말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특별한 광고나 마케팅 없이 오직 제품력만으로 소비자의 인정을 받으며 큰 폭의 성장을 이룬 '카르페디엠베드'가 론칭 1주년을 맞이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고민 끝에…" 38세 장도연 산부인과행, 이상민 "얘기해도 돼?"남주혁 '학폭' 폭로 또 나왔다…"원치 않는데 '스파링' 강요"홍석천 "평생 딱 1번, 여자에게 호감 느껴 고백"…결과는이진호 "옥주현, 본인 확인 안받고 캐스팅했다고 연습 불참"박수홍 측 "아내·다홍이 루머, 허위사실…유튜버 검찰 송치"
이재윤 기자 mto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