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뮤지컬 '아이다' 50% 예매 할인 이벤트

2022. 6. 29. 09: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The Moment(이하 신한카드 더 모먼트)–뮤지컬 아이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향후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공연뿐만 아니라 스폰서십 체결 중인 서울 합정의 '신한pLay스퀘어'와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진행 예정인 다양한 공연들도 '신한카드 더 모먼트'로 기획해 문화 공연에 목마른 고객들에게 시원한 여름 선물을 준비할 계획"이라며, "문화 공연 분야에서도 신한금융그룹이 지향하는 '일류 신한'의 모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월 17일 2회차 50% 예매 할인..1일 오후 2시 티켓오픈
전 회차 공연 신한카드 10% 할인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신한카드는 ‘신한카드 The Moment(이하 신한카드 더 모먼트)–뮤지컬 아이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신한카드 더 모먼트’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확신의 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은 신한카드의 대표 문화 공연 브랜드이다.

2021년 2월 뮤지컬 ‘위키드’를 시작으로 뮤지컬 ‘드라큘라’, ‘엑스칼리버’, ‘프랑켄슈타인’, ‘노트르담 드 파리’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신한카드는 오는 7월 17일 뮤지컬 ‘아이다’ 2회차 공연 모두를 ‘신한카드 더 모먼트’ 행사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마스터카드와 공동 주관으로, 신한마스터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 당일 공연 티켓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켓 예매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플레이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7월 1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17일 공연 외에도 전 회차 공연을 브랜드와 상관 없이 모든 신한카드로 결제 시 1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객석 1층에 마련한 ‘신한플레이 뮤지컬 라운지’를 방문한 고객들이 인증 사진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시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등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향후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공연뿐만 아니라 스폰서십 체결 중인 서울 합정의 ‘신한pLay스퀘어’와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진행 예정인 다양한 공연들도 ‘신한카드 더 모먼트’로 기획해 문화 공연에 목마른 고객들에게 시원한 여름 선물을 준비할 계획”이라며, “문화 공연 분야에서도 신한금융그룹이 지향하는 ‘일류 신한’의 모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hl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