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당' 오연서, 서인국에 반했었다..반전 과거 드러나

박설이 입력 2022. 6. 29. 09: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남당'이 캐릭터들의 끈질긴 인연을 그렸다.

28일 방송된 KBS2 '미남당' 2회에서는 변칙과 반칙으로 중무장한 남한준(서인국 분)이 윈칙주의자 한재희(오연서 분)와 대척점에 섰다.

한재희는 자기 추억을 짓밟은 남한준의 뻔뻔함에 분노해 그를 바닥에 내동댕이치고, 쓰러진 남한준은 과거를 기억하기는커녕 "왜곡된 팬심이 증오로 변질됐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미남당’이 캐릭터들의 끈질긴 인연을 그렸다.

28일 방송된 KBS2 '미남당' 2회에서는 변칙과 반칙으로 중무장한 남한준(서인국 분)이 윈칙주의자 한재희(오연서 분)와 대척점에 섰다.

화려한 말발과 천재적 프로파일링 능력을 가진 박수무당 남한준은 고객 정보를 캐내는 천재 해커인 동생 남혜준(강미나 분)와 행동대장 공수철(곽시양 분)과 미남당을 운영 중이다. VIP 고객인 이민경(황우슬혜 분)의 의뢰에 수사를 하던 멤버들은 이민경 남편에게 뺑소니 사고를 당한 피해자를 발견했고, 신고에 한재희가 현장에 출동하며 첫 만남이 이뤄졌다.

한재희는 기사 사진에서 본 적 있는 남한준을 의심하기 시작해 뒤를 쫓지만 남한준은 한재희를 스토커로 오해하며 뜻밖의 인연에 서막이 열린다.

또, 미남당과 강력 7팀의 대립이 본격화되며 이목을 끌었다. 재벌의 아내인 이민경은 미남당에 주주총회 이전까지 남편 신경호(김원식 분)를 구해 달라고 요청하고, 남한준은 팀원들과 함께 차량 블랙박스를 사수하려 '타임 어택'에 돌입한다. 강력 7팀은 재벌의 위협에도 굴하지 않는 FM 검사 차도원(권수현 분)의 도움으로 영장을 발급 받았다. 이어 이들은 블랙박스를 받아 신경호를 체포하려 했지만, 난데없이 등장한 남한준이 판세를 뒤엎는다. 영장 발급 1분 전 경찰에 전달한 블랙박스를 불법 증거물로 제시하며 영장 주의 위반을 주장한 것. 결국 신경호는 풀려났고 남한준은 "돈 때문에 그러느냐"는 한재희에게 "돈 좋잖아, 욕망대로 사는 게 뭐가 나쁜데?"라고 말해 둘 사이 갈등은 고조된다.

그러다 어린 시절 유도장에서 만난 남한준에 첫눈에 반했던 한재희의 뜻밖의 과거가 밝혀져 묘한 기류가 형성된다. 한재희는 자기 추억을 짓밟은 남한준의 뻔뻔함에 분노해 그를 바닥에 내동댕이치고, 쓰러진 남한준은 과거를 기억하기는커녕 "왜곡된 팬심이 증오로 변질됐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신경호가 풀려난 이후 남한준은 그를 다시 잡혀가게 하기 위해 미끼를 뿌린다. 이를 모르는 한재희는 남한준이 자리를 비운 틈을 타 미남당에 잠입해 그가 수집한 기사들을 발견한다. 그때 방으로 들어온 남한준이 기척을 느끼고 한재희가 숨은 옷장을 열어 젖혀 긴장감이 증폭된다.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50분 방송.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KBS2

저작권자 ⓒ 파이미디어 TV리포트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