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약, 첫 공식 모델 대세 개그맨 김용명 발탁

윤슬빈 기자 입력 2022. 6. 29. 09: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여행 검색 엔진 카약이 첫 공식 모델로 대세 개그맨 김용명을 선정하고 디지털 캠페인 영상 '카약~ 돼!'를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김용명은 30일부터 유튜브에서 공개하는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시작으로 카약의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쾌한 여행가이드로 변신..캠페인 영상 30일 공개
카약 공식 모델 개그맨 김용명(카약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글로벌 여행 검색 엔진 카약이 첫 공식 모델로 대세 개그맨 김용명을 선정하고 디지털 캠페인 영상 '카약~ 돼!'를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김용명은 30일부터 유튜브에서 공개하는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시작으로 카약의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최리아 카약 마케팅 상무는 "평소 친근한 이미지와 유머러스함을 겸비한 김용명씨는 모두에게 부담 없이 쉽게 다가가고 싶은 카약의 브랜드 이미지와 일치한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MZ세대를 포함한 여러 세대에게 재밌는 여행가이드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개그맨 김용명은 tvN 개그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에서 예측 불가한 신선한 개그로 활약해 MZ세대 사이에서 다양한 밈(meme)을 양산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김용명은 이번 카약 캠페인 영상에서 예상치 못할 때 등장해 밑도 끝도 없이 호통치는 그만의 '시그니처 개그 스타일'을 그대로 살려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영상에선 검색할 때마다 달라지는 항공권 가격, 적절한 항공권 예약 시기로 고민하는 이들 앞에 김용명이 갑자기 등장해 "그 예약은 안 돼! 카약~ 돼!"를 외치는 모습을 담았다.

이어 김용명은 카약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최저가와 최적의 항공권 구매 시기를 찾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유쾌하게 전달한다.

김용명은 "여행은 항상 큰 관심사 중 하나였고 가장이 된 현재, 여행의 소중함을 더욱 더 느끼고 있다"며 "카약의 첫 공식 광고 모델로서 재미있고 독창적인 캠페인에 열정을 쏟게 되어 자랑스럽고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카약은 신규 광고 론칭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5성급 호텔 숙박권(1명), LG 시네빔(1명), 미니멀 웍스 캠핑 체어(3명),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10명), 카약 X 미르 머그컵(20명) 등을 증정한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