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장도연 "최근 난자 냉동.. 마지막 연애는 작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 장도연이 난자 냉동을 했다고 밝혔다.
2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거침없는 돌직구 입담의 소유자 장도연과 홍석천이 등장해 역대급 웃음 폭탄을 선사했다.
이에 이상민이 "난 정자 냉동을 했다"고 하자, 장도연은 "냉동 커플이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돌싱포맨' 장도연이 난자 냉동을 했다고 밝혔다.
2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거침없는 돌직구 입담의 소유자 장도연과 홍석천이 등장해 역대급 웃음 폭탄을 선사했다.
이날 장도연은 "2022년 봄날 나는 일생일대의 결심을 했다. 친한 지인에게 받은 주소를 네비게이션에 찍고 한 장소에 도착했다. 그곳은 산부인과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선생님을 만났는데 '스케줄도 많고 바쁘신데 괜찮냐"고 해서 '결심을 마쳤다. 진행하겠다'고 말했다"고 밝혀 포맨을 놀라게 했다.
그 말을 들은 임원희는 "나 알 거 같다. 난자를 냉동했냐"고 말하기도. 이에 이상민이 "난 정자 냉동을 했다"고 하자, 장도연은 "냉동 커플이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상민은 "혹시 냉동실을 열게 될 남자가 있냐"고 물었다. 이에 장도연은 "없다"며 "마지막 연애는 작년이었다"고 밝혔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SBS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수홍 심경고백 "친형, 넌 결혼하면 죽는다고...지옥이었다"
- 남주혁 추가 학폭 의혹 제기…소속사 "사실무근"
- `가정폭력 암시` 조민아 "2년 도저히 버틸수 없어…子 돌잔치, 무사히 치뤄"
- `갓파더` 김숙, 106kg 조나단에 "집에 가지말고 살 빼"
- `돌싱포맨` 홍석천 "장도연 데이트 목격... 남자 멋있었다"
- 정지영, 12년만 ‘오늘 아침’ 오열 하차 - 스타투데이
- 에이스, 명곡 ‘늦은 후회’ 리메이크 음원 발매 - 스타투데이
- 전남도 국장, 시 90여편 담은 동시집 `아가의 꿈` 펴내
- ‘마이 홈 그라운드’ 대전 청년, ‘포브스 아시아 글로벌 리더 30인’ 선정 - 스타투데이
- ‘소방관’ 250만 손익분기점 돌파...3억 기부 ‘훈훈’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