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캔들 언급'에 송가인 "그거 개 똥이라!" 응수 ('걍나와' 예고편)

손봉석 기자 입력 2022. 6. 28. 23: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NOW. 제공


가수 송가인이 강호동과 거침이 없는 강렬한 토크를 선보인다.

송가인은 오는 29일 방송되는 네이버 NOW. 예능 콘텐츠 ‘걍나와’ 4화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앞서 송가인 반전 입담을 담은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미스틱스토리가 제작하는 ‘걍나와’는 네이버 지식IN 질문을 토대로 게스트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다. 강호동이 MC를 맡아 이용진, 침착맨, 장기하 등 게스트들 이야기를 이끌어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예고편은 송가인이 노래를 부르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를 보고 놀란 강호동에게 송가인은 “춤출까요?”, “남은 분량도 파이팅”이라고 말하며 더 열정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직접 질문을 고르던 송가인은 ‘송가인 서울말 잘하는데 일부러 사투리 쓰는 건가요?’, ‘사람은 변하나요?’와 같은 질문에 재미가 없다며 솔직한 마음을 표현해 웃음을 만들었다.

‘송가인 결혼하나요? 눈빛이 예사롭지 않은데 3년 내 결혼할 듯’이라는 질문에는 “아무런 연관이 없는데”라며 당황해했고, 송가인이 강호동과 나눌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강호동이 스캔들에 대해 언급하자 송가인은 “그거 개 똥이라!”라고 유쾌하게 대답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수위 높은 질문들에도 밝은 에너지를 보여줄 송가인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송가인이 출연하는 ‘걍나와’ 4화는 오는 29일 오후 8시 네이버 NOW.에서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