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페스타' 종신팀-에일리, 겨울과 어울리는 곡 선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에일리가 '뉴페스타'에서 겨울과 어울리는 곡이라며 본인의 명곡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열창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날 에일리는 도깨비 OST로 화제가 되었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불렀다.
에일리는 원곡과는 달리 노래에 새로운 음을 더해 원곡 보다 풍성해진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완성시켰다.
에일리는 눈이 내리는 영상을 배경 삼아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열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뉴페스타'의 '두 번째 페스티벌-HER''에서는 종신팀 에일리가 등장해 무대를 꾸몄다.
이날 에일리는 도깨비 OST로 화제가 되었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불렀다. 에일리는 원곡과는 달리 노래에 새로운 음을 더해 원곡 보다 풍성해진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완성시켰다.
에일리의 영상을 본 이미주는 입을 벌리며 감동에 젖어 에일리의 무대 영상을 감상했다. 노래의 1절 부분이 끝나고 무대 영상에서는 눈이 내렸다. 카메라가 눈을 크게 비춰 겨울을 연상케 했다. 에일리는 눈이 내리는 영상을 배경 삼아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열창했다.
윤상은 에일리의 무대를 보며 눈물을 보이는 등 깊게 감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빛나리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 황정음, 출산 후 20kg 찐 살..감량 성공
☞ '워터밤' 신흥 섹시 손승연, 곧 터질 듯한 '끈 비키니 글래머'
☞ 원빈, 지이수와 골프장서 '찐미소'..CG 아냐?
☞ '가품 논란' 프리지아, 5개월만 유튜브 활동 재개
☞ 현아♥던, 프랑스서 '딥키스' 실시간..허리가 휠 정도로..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이즈, 난간에 쏙..충격적으로 깡마른 몸매 - 스타뉴스
- 황정음, 출산 후 20kg 찐 살..감량 성공 - 스타뉴스
- '워터밤' 신흥 섹시 손승연, 곧 터질 듯한 '끈 비키니 글래머' - 스타뉴스
- 원빈, 지이수와 골프장서 '찐미소'..CG 아냐? - 스타뉴스
- '가품 논란' 프리지아, 5개월만 유튜브 활동 재개 - 스타뉴스
- 현아♥던, 프랑스서 '딥키스' 실시간..허리가 휠 정도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주간랭킹 178주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Running Wild', CBS 프라임 타임 미식축구 중계에 등장..美 최고 국민 스포츠 사로잡은
- 전현무, 女후배 킬러..'13세 연하' 장예원과 1시간 통화 "오빠" - 스타뉴스
- '스우파' 모니카, 임신+결혼 '진짜 겹경사' 발표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