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지중해 여름 패키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이 이탈리아 니치 향수 전문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와 협업하여 '지중해의 여름 패키지'를 본격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조식 포함 패키지는 따스한 햇빛 아래 아쿠아 디 파르마 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칵테일 2잔과 지중해 조식 2인까지 추가로 제공하여 올 여름을 더욱 시원하고 이색적으로 즐기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적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이 이탈리아 니치 향수 전문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와 협업하여 '지중해의 여름 패키지'를 본격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지중해의 바람과 향기로 가득 찬 '지중해의 여름 패키지'는 룸 온리 패키지 과 조식 포함 패키지로 나누어져 있어 휴가의 컨셉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두 버전 모두 푸른 지중해의 바다를 연상시키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시그니처 야외수영장 알티튜드 풀 앤 라운지 2인 입장권을 제공하며, 이탈리아 카프리 섬의 밝고 싱그러운 오렌지 향이 돋보이는 아쿠아 디 파르마의 '아란치아 디 카프리 배쓰 루틴 키트'를 객실 당 1세트씩 제공한다.
조식 포함 패키지는 따스한 햇빛 아래 아쿠아 디 파르마 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칵테일 2잔과 지중해 조식 2인까지 추가로 제공하여 올 여름을 더욱 시원하고 이색적으로 즐기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적격이다. (사진=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쌍방울 더 썼지만 점수 낮았다…쌍용차 주인에 KG그룹 확정
- "문 모두 잠긴 채 뒤집혔다"…완도 실종 가족 차량, 29일 인양
- "독촉장, 카드빚 2700만원"…조유나양 가족, 생활고 흔적
- 다음 달부터 놀면서 실업급여 못 받는다..."요건 강화"
- "당첨금 6억6250만원"…최고의 효도선물 된 '로또 복권'
- 4년 만에 공식 석상 한진가 조현민…"물류도 섹시할 수 있어요"
- 만취 20대女 집단 성폭행…그 중 1명은 '남자친구'였다
- 김건희 여사, 첫 해외 순방길 착용한 '발찌' 브랜드는
- '실화탐사대’ 박수홍, 친형과 법적 다툼 심경 고백…"지옥이었다"
- 박해수 "'오징어게임'→'종이의 집' 글로벌 욕받이 되겠다"[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