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여의도 쇼핑몰서 장도연 데이트 목격, 남자 멋있었다"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석천이 장도연의 데이트를 목격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6월 28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홍석천, 장도연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장도연은 낯가림도 심하고 성격도 소심하다"고 장도연의 성격을 말했고 홍석천은 "낯가리는 애가 여의도 큰 쇼핑몰에서 데이트하던데? 나한테 딱 걸렸다. 에스컬레이터 타고 가다가. 옛날에"라고 장도연 데이트 목격담을 말했다.
탁재훈이 "너도 남자 만나?"라고 묻자 장도연은 "난 안 만나나?"라고 응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석천이 장도연의 데이트를 목격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6월 28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홍석천, 장도연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장도연은 낯가림도 심하고 성격도 소심하다”고 장도연의 성격을 말했고 홍석천은 “낯가리는 애가 여의도 큰 쇼핑몰에서 데이트하던데? 나한테 딱 걸렸다. 에스컬레이터 타고 가다가. 옛날에”라고 장도연 데이트 목격담을 말했다.
탁재훈이 “너도 남자 만나?”라고 묻자 장도연은 “난 안 만나나?”라고 응수했다. 홍석천은 “우리 남자 만나요. 왜 그래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장도연은 “9년, 8년 전에. 기분 좋은 건 남자가 멋있다고 인정해줘서 기분 좋았다”고 회상했고 왜 헤어졌느냐는 질문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었다”고 답했다. 장도연은 전 남자친구가 비연예인이었다고 덧붙였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진 첫째 아들, 갑작스런 사고로 수술 “건강하게 회복할게요”
- 채은정, 공연 중 상의 흘러내리는 사고 “가슴 사이 붕 떠”
- 아이유, 칸 다녀오더니 더 예뻐졌네…깨알 셀카 비법 전수
- 신주아, 화장실 7개에 골프장+수영장 대저택 공개 ‘럭셔리 라이프’(대한외국인)
- 강수정 “결혼 전 김종국에게 들이댔다, 철벽 치더라”(옥문아들)
- ‘노지훈♥’ 이은혜, 계류유산으로 수술 “아주 잠시 애둘맘”
- 박군 “이상민 축의금 300만 원 줘, 세탁기·건조기까지 구매”(아침마당)
- 이혜성, 41kg 반전 글래머‥전지현도 울고 갈 청바지핏
- 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 설치된 집 옥상 공개…지상낙원이네
- 현빈♥손예진, 결혼 3개월만 임신 “새 생명이 찾아와”[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