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오메가엑스, 시원한 퍼포먼스 'PLAY DUMB'

손봉석 기자 2022. 6. 28. 22: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S MTV, SBS FiL ‘더쇼’ 캡처


아이돌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통통 튀는 청량감으로 안방 1열을 적셨다.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는 28일 방송된 SBS MTV, SBS FiL ‘더쇼’에 출연했다.

신곡 ‘PLAY DUMB’으로 무대를 꾸민 오메가엑스는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매력과 잔망미로 설렘을 유발했다.

오메가엑스는 팬들을 향해 애교 넘치는 표정과 제스처를 선사하는가 하면, 11명 소년들이 가진 풋풋함과 청량미를 있는 보여줬다.

자유분방한 분위기 속에서도 멤버들 간 케미를 뽐낸 오메가엑스는 여유로운 무대 매너를 보여주는 동시에 짜임새 있는 칼군무와 보컬 실력을 드러냈다.

강한 콘셉트에서 청량 가득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은 오메가엑스는 순도 100% 사랑을 담아낸 신곡 ‘PLAY DUMB’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이들은 초동 10만 장 돌파에 이어 최단 시간 내 뮤직비디오 조회수 1300만 뷰를 달성하는 등 글로벌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글로벌 고음질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타이달 라이징(TIDAL RISING)에서 주간 라이징스타로 선정되는 등 첫 정규앨범 ‘낙서(樂서) : Story Written in Music’와 함께 오메가엑스는 인기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