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은퇴 후 15kg 증가..씨름 80kg급 출전하려면 감량해야"(노는언니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세리가 씨름 출전 욕심을 드러냈다.
6월 28일 방송된 E채널 '노는언니 시즌2'에서는 박세리, 이상화, 한유미, 정유인, 김성연, 장은실이 씨름계 아이돌 손희찬과 강릉 단오축제를 즐겼다.
이에 박세리는 "80kg급? 나 나가도 된다"라며 출전 욕심을 드러냈다.
몸무게 이야기에 박세리는 "나 80kg처럼 안 보이지 않나"라고 하자, 양윤서는 "80kg 안 될 것 같다"라며 의아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송오정 기자]
박세리가 씨름 출전 욕심을 드러냈다.
6월 28일 방송된 E채널 '노는언니 시즌2'에서는 박세리, 이상화, 한유미, 정유인, 김성연, 장은실이 씨름계 아이돌 손희찬과 강릉 단오축제를 즐겼다.
씨름 임수정, 양윤서 선수와 반갑게 인사한 언니들은 -80kg 무궁화급 경기가 펼쳐지고 있다는 소식을 접했다. 이에 박세리는 "80kg급? 나 나가도 된다"라며 출전 욕심을 드러냈다.
몸무게 이야기에 박세리는 "나 80kg처럼 안 보이지 않나"라고 하자, 양윤서는 "80kg 안 될 것 같다"라며 의아해했다. 박세리는 "경기 나가려면 (계체량 때문에) 빼야 한다"라며 웃었다.
양윤서가 "우리 80kg급 선수보다 작은 거 같다"라고 하자 박세리는 "내가 근육량이 좀 많다. 그냥 다 지방이 아니다. 근육량이 원래 많은데 위에 좀 (지방이) 붙은 것"이라며 "은퇴하고 15kg 쪄서 어마무시하다. 안 빠진다. 빠질 수가 없다"라며 아쉬워했다.
(사진= E채널 '노는언니2' 캡처)
뉴스엔 송오정 songo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진 첫째 아들, 갑작스런 사고로 수술 “건강하게 회복할게요”
- 채은정, 공연 중 상의 흘러내리는 사고 “가슴 사이 붕 떠”
- 아이유, 칸 다녀오더니 더 예뻐졌네…깨알 셀카 비법 전수
- 신주아, 화장실 7개에 골프장+수영장 대저택 공개 ‘럭셔리 라이프’(대한외국인)
- 강수정 “결혼 전 김종국에게 들이댔다, 철벽 치더라”(옥문아들)
- ‘노지훈♥’ 이은혜, 계류유산으로 수술 “아주 잠시 애둘맘”
- 박군 “이상민 축의금 300만 원 줘, 세탁기·건조기까지 구매”(아침마당)
- 이혜성, 41kg 반전 글래머‥전지현도 울고 갈 청바지핏
- 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 설치된 집 옥상 공개…지상낙원이네
- 현빈♥손예진, 결혼 3개월만 임신 “새 생명이 찾아와”[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