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부터 가는 모습 보여주겠어" 한유미, 공짜 술 마시고 격양(노는언니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언니들이 전통 먹거리가 함께 하는 강릉 단오제에 들뜬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6월 28일 방송된 E채널 '노는언니 시즌2'에서는 박세리, 이상화, 한유미, 정유인, 김성연, 장은실이 씨름계 아이돌 손희찬과 강릉 단오축제를 즐겼다.
강릉 단오제를 구경하던 이들은 무료로 나눔 중인 수리취떡을 발견했다.
떡을 보고 흥분한 한유미의 모습이 언니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송오정 기자]
언니들이 전통 먹거리가 함께 하는 강릉 단오제에 들뜬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6월 28일 방송된 E채널 '노는언니 시즌2'에서는 박세리, 이상화, 한유미, 정유인, 김성연, 장은실이 씨름계 아이돌 손희찬과 강릉 단오축제를 즐겼다.
강릉 단오제를 구경하던 이들은 무료로 나눔 중인 수리취떡을 발견했다. 수리취떡은 멥쌀과 수리취를 섞어 만드는 절편으로, 단옷날 먹으며 무병과 안위를 기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떡을 보고 흥분한 한유미의 모습이 언니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한유미는 "떡 먹고 싶어서..."라며 멋쩍게 웃었다.
하나씩 떡을 받아먹던 손희찬과 언니들은 곧바로 신주 마시기에도 줄을 섰다. 신주는 강릉 시민들이 안녕을 기원하며 모은 쌀로 빚은 술. 단오제 제사 때 쓰인다.
신주를 한 컵씩 받은 언니들은 맛을 음미하며 건배하는 등 한껏 축제를 즐겼다. 한유미는 "낮부터 가는 모습을 보여주겠다"라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정유인은 "이렇게 막걸리 한 잔 하니까 축제에 온 거 같다. 뭔가 들뜬다"라고 하자, 박세리도 "와서 먹거리 재미가 있지 않나"라며 동감했다.
(사진= E채널 '노는언니2' 캡처)
뉴스엔 송오정 songo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진 첫째 아들, 갑작스런 사고로 수술 “건강하게 회복할게요”
- 채은정, 공연 중 상의 흘러내리는 사고 “가슴 사이 붕 떠”
- 아이유, 칸 다녀오더니 더 예뻐졌네…깨알 셀카 비법 전수
- 신주아, 화장실 7개에 골프장+수영장 대저택 공개 ‘럭셔리 라이프’(대한외국인)
- 강수정 “결혼 전 김종국에게 들이댔다, 철벽 치더라”(옥문아들)
- ‘노지훈♥’ 이은혜, 계류유산으로 수술 “아주 잠시 애둘맘”
- 박군 “이상민 축의금 300만 원 줘, 세탁기·건조기까지 구매”(아침마당)
- 이혜성, 41kg 반전 글래머‥전지현도 울고 갈 청바지핏
- 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 설치된 집 옥상 공개…지상낙원이네
- 현빈♥손예진, 결혼 3개월만 임신 “새 생명이 찾아와”[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