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철 "내 그랜저 사면 잘 돼..지금 3층까지 올라가"

김현숙 인턴 2022. 6. 28. 1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악역 전문 배우 이호철이 '기어갓'에 깜짝 등장한다.

28일 오후 8시에 방송하는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저 세상 중고차-기어갓(GEAR GODS)' 5회에서는 더 좋은 차를 선점하기 위한 노홍철&신동, 박준형&이특의 치열한 두뇌싸움이 펼쳐진다.

특히 이호철이 차주로 나선다.

이호철의 차량은 역대 가장 세련된 그랜저의 이미지를 탄생시킨 5세대 모델로 역동적이고 날렵한 외형과 강력한 엔진으로 사랑받은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기어갓'. 2022.06.28.(사진=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기어갓'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현숙 인턴 기자 = 악역 전문 배우 이호철이 '기어갓'에 깜짝 등장한다.

28일 오후 8시에 방송하는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저 세상 중고차-기어갓(GEAR GODS)' 5회에서는 더 좋은 차를 선점하기 위한 노홍철&신동, 박준형&이특의 치열한 두뇌싸움이 펼쳐진다. 특히 이호철이 차주로 나선다.

이호철의 차량은 역대 가장 세련된 그랜저의 이미지를 탄생시킨 5세대 모델로 역동적이고 날렵한 외형과 강력한 엔진으로 사랑받은 바 있다. 그는 "매니저 없이 직접 촬영장에 다닌다. 갑옷을 입고 (차량에서) 대기하다 보면 너무 비좁다"며 "이 차를 사고 나서 잘 됐다. 옛날에는 반지하에 살다가 지금은 3층으로 올라갔다"고 홍보한다.

특히 이번 경매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세단 '에쿠스'가 등장한다. 에쿠스 차주는 19살 고등학생으로 본인의 나이보다 연배가 높은 차량을 몰고 온 차주가 "쿨거래 네고 가능하다"며 판매 희망가를 제시하는 모습이 웃음 포인트다.

첫 번째 중고차 오디션 당시 거래에 실패한 BMW 5시리즈 차주도 재도전 한다. 해당 차주는 "솔직히 이 차는 (여러분이) 사야 한다. 첫 경매 당시 같이 왔던 여자친구랑 헤어졌다. 이 차를 보면 계속 생각이 날 것 같다"고 해 폭소케 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sther@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