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유명 코미디언, 32세 나이에 요절 [TD할리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나다 코미디언 닉 네메로프가 사망했다.
닉 네메로프의 가족과 에이전시는 27일(현지시간) 공식입장을 통해 "닉 네메로프가 세상을 떠났다. 이런 소식을 전하게 돼 무척이나 슬프다"고 밝혔다.
그의 에이전시 그랜드 웨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닉이 캐나다에서 가장 인기 있고 존경받는 코미디언 중 한 명으로 성장하는 것을 지켜본 것이 너무 자랑스러웠다"라고 덧붙였다.
닉 네메로프는 캐나다의 유명 코미디언으로, 과거 TBS '코난쇼'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캐나다 코미디언 닉 네메로프가 사망했다. 향년 32세.
닉 네메로프의 가족과 에이전시는 27일(현지시간) 공식입장을 통해 "닉 네메로프가 세상을 떠났다. 이런 소식을 전하게 돼 무척이나 슬프다"고 밝혔다. 정확한 사인은 공개되지 않았다.
고인의 가족은 "스탠드업 코미디를 향한 닉의 헌신은 존경스러웠고 놀라운 결과를 낳았다. 그는 끝없이 달콤하고, 남에게 힘을 주며, 끝까지 자신이 사랑하는 일을 겸손히 행한 사람으로 기억될 것이다"라고 적었다.
그의 에이전시 그랜드 웨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닉이 캐나다에서 가장 인기 있고 존경받는 코미디언 중 한 명으로 성장하는 것을 지켜본 것이 너무 자랑스러웠다"라고 덧붙였다.
닉 네메로프는 캐나다의 유명 코미디언으로, 과거 TBS '코난쇼'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얻었다. 2021년엔 캐나다를 대표하는 시상식 주노 어워즈 수상 후보로 지명되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그랜드 웨이브 엔터테인먼트]
닉 네메로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 '51세' 고현정, 물오른 동안 미모…홀쭉해진 V라인 눈길
- 美 래퍼, SNS에 성관계 영상 올려 비난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송지아 사태, 왜 유독 Z세대가 분노했을까 [이슈&톡]
- 백종 접종 거부한 배우, 당신의 생각은?
- 몸값 높아진 블랙핑크, 부담감 커지는 YG [이슈&톡]
- '승리 옥바라지 여친?' 유혜원, 이틀째 화제…입장은 無
- '음주운전 사고' 김새론, 생활고든 말든 [이슈&톡]
- 2600억 쏟은 '앤트맨3', 1·2편 매출 못 넘기고 불명예 퇴장 [무비노트]
- '웅남이' 박성광 "코미디언이 감독을? 편견 깨고 싶어요"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