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누적 1500만병 돌파

한영선 기자 입력 2022. 6. 28. 17:48 수정 2022. 7. 25. 11: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원F&B의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열량 부담없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주목받고 있다.

동원F&B는 제로 칼로리 음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가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1500만병, 누적 매출액 200억원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는 녹차 음료 브랜드의 대명사로 사랑받고 있는 동원 보성녹차의 2세대 제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원F&B의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열량 부담없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동원F&B
동원F&B의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열량 부담없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주목받고 있다.

동원F&B는 제로 칼로리 음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가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1500만병, 누적 매출액 200억원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MZ세대(1981~1995년 출생한 밀레니얼(M) 세대와 1996~2010년 출생한 Z세대를 통칭)를 중심으로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국내 음료 시장은 제로 칼로리 트렌드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는 500mL 용량에 0kcal로 출시됐다.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는 녹차 음료 브랜드의 대명사로 사랑받고 있는 동원 보성녹차의 2세대 제품이다. 25년 이상 쌓아온 동원F&B의 차 음료 제조 노하우가 집결돼 있다는 설명이다.

동원F&B 관계자는 "건강과 체중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제로 칼로리 음료 트렌드는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며 "다양한 형태의 마케팅 활동을 늘려나가는 동시에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알몸 절임' 쇼크 잊었나… 한국 식당선 여전히 중국산 김치
시총 50대 아파트도 내렸다… 아크로리버파크·은마 등 2년 2개월 만에 하락
"이자장사 잘했네" 4대 은행 상반기 이자이익만 15조 돌파
비트코인, 자이언트 스텝 임박에 소폭 하락세… 2만2700달러 하회
김연아 결혼 전제 열애… ♥5세 연하 고우림 누구?
태극마크 김치에 중국산 고춧가루?
약 먹는 것도 잊는데… 세계 첫 붙이는 치매약
'슈퍼달러 펀치' 원/달러 환율 1400원 가나
"가난할수록 코로나 감염 후 사망 확률 더 높았다"
[영상] 쥐가 비둘기 사냥… "다음은 인간?" 충격

한영선 기자 youngsu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