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익진' 첫 등장, 거북선 활약까지..'한산: 용의 출현' 예고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이 승리의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는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한다.
오는 7월27일 개봉을 확정한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이다.
28일 공개된 '한산: 용의 출현' 메인 예고편은 관객들로 하여금 430년 전 치열했던 조선의 여름으로 이끄는 생생함이 담겨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이 승리의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는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한다.
오는 7월27일 개봉을 확정한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이다.
28일 공개된 '한산: 용의 출현' 메인 예고편은 관객들로 하여금 430년 전 치열했던 조선의 여름으로 이끄는 생생함이 담겨있다. 나라의 운명을 바꾼 위대한 전투를 앞둔 조선 수군의 담대하고도 강렬한 카리스마는 관객들을 순식간에 스크린 속 전투의 현장으로 초대한다.
1592년 4월 왜군이 부산포를 점령하며 시작된 임진왜란은 순식간에 조선을 초토화한다. 단 15일 만에 도성 한양을 내어준 조선은 선조마저 평양으로 떠난 상황 속에 이순신의 활약을 예고한다.
메인 예고편에서는 절대적인 위기 앞에 공성이냐 수성이냐를 두고 고뇌하는 이순신을 보여준다. 끝내 '학익진' 전법을 구상해낸 이순신과 또 다른 주인공 '거북선'의 활약은 올여름 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가장 강렬한 승리의 기쁨을 예고한다.
'명량'에 이어 8년간의 여정을 마치고 '한산: 용의 출현'으로 복귀하는 김한민 감독과 '명량' 오리지널 제작진은 이순신 장군에 대한 존경심과 함께 8년간 발전한 테크놀로지로 완성도 있는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산: 용의 출현'은 오는 7월27일 개봉해 관객들에게 승리의 쾌감을 안길 예정이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신평 "내가 왜 간신?…공직 맡은 적 없고 尹에 쓴소리, 간신 자격도 없다"
- 이재명 "이분 꼭 찾아 달라"…그날 밤 맨몸으로 맞선 '여의도 장갑차맨'
- "내 방에서 이상한 소리가" 모텔 여종업원 유인 성폭행…저항하자 살해
- "트랙터 시위 여자 애들, 유럽이면 머리에 총알구멍 뚫렸지"…경찰 글 논란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전성애 "엄마, 70대 때 본처 둔 연하남과 열애…그 사람 먼저 죽자 큰 충격"
- 이찬원 대상 영예…"KBS가 낳아주고 길러줘"(종합) [KBS연예대상]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