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2 스쿨 토너먼트, 참가자 모집

박운성 2022. 6. 28. 17:29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교 오버워치 e스포츠 대회 '오버워치 스쿨 토너먼트'가 내달 4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대회는 오버워치2로 치러지는 첫 대회로 29일 시작하는 오버워치2 비공개 베타 테스트 빌드가 적용된다. 소전, 정커퀸 등 베타에서만 플레이 가능한 신규 영웅이 총출동한다. 새롭게 적용된 5대 5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회 참가 신청 및 자격 인증을 완료한 선착순 100팀에 소속된 500명의 선수단 모두에게는 오버워치2 베타 이용권이 제공된다. 선착순 50팀에게는 레킹볼 티머니 교통 카드가 팀 전원에게 지급된다.

오버워치 스쿨 토너먼트는 2022년 기준 국내 소재 중 ·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이라면 누구나 5명이 한 팀을 이뤄 참가할 수 있다. 팀 구성은 같은 학교의 학생으로 제한되나, 한 학교에서 복수의 팀 참가는 가능하다.

오버워치 스쿨 토너먼트 전 일정은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치러진다. 예선전은 7월 6~7일 양일간 치러진다. 9일 시작하는 본선 진출 8개팀 소속 모두에게는 오버워치 멀티파우치가, 17일 치러지는 결승전 진출팀에는 워터파크 놀이공원 자유이용권이 제공된다. 대망의 우승팀에게는 학교 발전 기금 200만원이 참가자들의 이름으로 소속 학교에 전달되며, 게이밍 마우스도 증정된다.

박운성 기자 (photo@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