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대전액션 게임 'DNF 듀얼' 글로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던전 앤 파이터' IP로 만든 PC·콘솔용 대전 격투 게임 'DNF 듀얼'을 스팀과 플레이스테이션 4·5를 통해 국내와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넥슨이 일본 아크시스템웍스와 함께 개발한 DNF 듀얼은 던전 앤 파이터의 액션을 재해석한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전 세계 유저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넥슨은 '던전 앤 파이터' IP로 만든 PC·콘솔용 대전 격투 게임 'DNF 듀얼'을 스팀과 플레이스테이션 4·5를 통해 국내와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넥슨이 일본 아크시스템웍스와 함께 개발한 DNF 듀얼은 던전 앤 파이터의 액션을 재해석한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전 세계 유저들의 관심을 끌었다.
DNF 듀얼은 스팀 예약 판매 기준으로 한때 '최고 인기 제품' 순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던전 앤 파이터에 나오는 16종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DNF 듀얼은 각각의 개성과 고유 스킬을 고스란히 반영했으며, 스토리 모드와 로컬 모드, 전 세계 다양한 플레이어와 대전하는 온라인 모드 등을 지원한다.
류스케 코타니 아크시스템웍스 총괄 디렉터는 "격투 게임 신작을 오랫동안 기다려온 유저들과 '던전앤파이터' 팬들까지 모두가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jujuk@yna.co.kr
▶제보는 카톡 okjebo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984년 올림픽 여자농구 은메달리스트 김영희씨 별세
- 길가던 여성 때리고 성폭행 시도 40대 구속송치
- 설날 친어머니 살해하고 자연사 위장…50대 아들 구속
- 이달의소녀 소속사 "츄 등 5명 연예활동 막아달라" 진정서
- 태안 저수지서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경찰 "범죄 혐의점"
- 콜센터 실습생 죽음 그린 '다음 소희'…실제 사건 배경은 전주
- '고려불상 소유권은 日에' 판결, '약탈에도 취득시효 인정' 때문
- 심은하 "사실무근 복귀설 전달돼 죄송…좋은 작품으로 뵐 수 있길"
- 빗자루로 때려 남편 숨지게 한 50대 국민참여재판서 징역 5년
- "나 죽으면 누가 올까" 가짜 장례식 연 남성…가족은 '부글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