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입드 "노하우 공유를 넘어"..스타트업 네트워킹 세미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29일 오후 7시 삼성전자 서울 R&D 캠퍼스 프론티어홀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2부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를 기획한 이주영 타입드 마케팅팀 책임은 "총 3차에 걸친 이전 첫 웨비나 이후 SNS를 통해 스타트업 종사자 사이에서 입소문이 났다"며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타입드의 진솔한 성장기를 공유했던 것이 흥행 요인이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총 3개 세션으로 구성
[파이낸셜뉴스] 문서협업 솔루션 '타입드(Typed)를 개발 중인 비즈니스캔버스가 국내외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네트워킹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기업 간 노하우 공유를 넘어 생태계 발전을 추구하겠다는 구상이다.
이번 세미나는 사전 접수를 통해 120명이 참여 의사를 밝히며 현장 접수 외 신청이 모두 마감됐다. 네트워킹 세미나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또는 개인은 당일 현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세미나를 기획한 이주영 타입드 마케팅팀 책임은 "총 3차에 걸친 이전 첫 웨비나 이후 SNS를 통해 스타트업 종사자 사이에서 입소문이 났다"며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타입드의 진솔한 성장기를 공유했던 것이 흥행 요인이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여러 시행착오를 겪으며 성장하는 스타트업 간 지식나눔을 통한 시너지 창출에 기여하는 것이 목표다"고 덧붙였다.
#세미나 #타입드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활고 호소 여배우 목격담, 강남 주점서 능숙하게...
- 클럽에서 만나 속도위반 결혼, 신혼여행 후 남편이..
- 혼인신고 때 알게 된 충격 사실, 남친은 9년 전에...
- "합기도 관장이 나를 눕히더니.." 초등생의 충격 메모
- 아내 지인에 호감 느낀 남편, 집 비번 알아내더니...
- 차량 지키러 나간 남편, 눈앞에서 일어난 충격적인 일
- 불륜 가짜뉴스에 입 연 여가수 "그냥, 저는 혼자.."
- 27년 복역 후 출소한 44세男, 가장 신기했던 것은...
- 적게 입었는데 다 '○○'...10대女 입은 제품 보니
- 헬스장 女탈의실 들어온 여장남자, 2시간 동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