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관광청 "남프랑스 소문내고 여행권 받아가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관광청이 에어프랑스와 함께 남프랑스 소문내기 이벤트를 벌인다.
프랑스관광청과 에어프랑스, 프로방스 알프 코트다쥐르 관광청은 28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남프랑스의 숨은 매력을 알리는 '남프랑스 여행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광청은 이벤트를 통해 한국에 잘 알려진 남프랑스 도시들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줌과 동시에 생트로페, 빌프랑슈쉬르메르, 생장캅페라 등 할리우드 스타들과 유럽인들의 사랑을 받는 숨은 소도시들을 알릴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에어프랑스와 함께 이벤트…남프랑스 2인 자유여행권 등
[서울=뉴시스] 박주연 기자 = 프랑스관광청이 에어프랑스와 함께 남프랑스 소문내기 이벤트를 벌인다. 남프랑스 2인 자유여행권 등 풍성한 경품도 내걸었다.
프랑스관광청과 에어프랑스, 프로방스 알프 코트다쥐르 관광청은 28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남프랑스의 숨은 매력을 알리는 '남프랑스 여행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광청 홈페이지에서 참여하면 된다.
관광청은 이벤트를 통해 한국에 잘 알려진 남프랑스 도시들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줌과 동시에 생트로페, 빌프랑슈쉬르메르, 생장캅페라 등 할리우드 스타들과 유럽인들의 사랑을 받는 숨은 소도시들을 알릴 예정이다.
세계적 인기를 끈 넷플리스 시리즈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 2의 주요 배경지들도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집중 소개된다.
관광청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는 100만 팔로워를 지닌 스타일리스트 베일드를 비롯한 4명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지난 5월 남프랑스를 직접 방문해 촬영한 사진, 영상 등이 공개된다. 남프랑스의 각 도시 관광안내사무소가 소개하는 현지인 추천 일정들도 구체적으로 소개돼 있어 여행을 계획할 때 실질적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소개된 5개의 도시 중 가고 싶은 곳의 사진을 캡처해 자신의 사회관계망(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남프랑스 2인 자유여행권'과 '남프랑스 유기농 허브티'가 증정된다.
1등 당첨자는 에어프랑스 남프랑스 왕복 항공권과 니스, 생트로페, 엑상프로방스에서 사용 가능한 조식 포함 호텔 3박 숙박권, 맥아더글렌 아웃렛 쇼핑 상품권, 와이너리 투어, 유람선 투어, 디저트 식음권 등 현지 관광청이 추천하는 남프랑스 대표 숙소와 액티비티 체험권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에어프랑스는 높아진 프랑스 여행 수요에 맞춰 다음달 7일부터 주 3회 운항하던 인천-파리 노선을 주 4회로 증편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pjy@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또래 살인' 정유정 "피해자·가족 죄송, 제정신 아니었다"
- "대표와 결혼, 노모 모실 여직원 채용"…구직공고 논란
- SNS서 만난 12살 임신·출산시킨 20대
- 정재용 "19세 연하 아내에게 이혼 강요…현재 신용 불량자"
- 이평, 두달전 "생존신고" 했는데…암투병 사망(종합)
- 승강기 안에서 9세 여아 귀에 손가락 넣은 80대, 집행유예
- 배우 임강성, 독사 물려 병원行…"동네 나갔다가"
- 하승진, 아내에 불만 폭발 "동거할 때도 지금도 싫은 거 있다"
- '슈스스' 한혜연 맞아? 다이어트 효과 어마어마하네
- 서동주, 父서세원 사망 후 근황 공개 "시나브로 나아지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