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방탄소년단(BTS) 뷔·블랙핑크(BLACKPINK) 리사·박보검..팬들을 대하는 태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와 블랙핑크(BLACKPINK) 리사, 배우 박보검이 셀린느(CELINE) 남성 여름 2023 패션쇼 일정을 마치고 28일 오후 서울김포비즈니스항공센터 (SGBAC)를 통해 프랑스 파리에서 귀국했다.
뷔 와 리사 그리고 배우 박보검 이 세 사람이 팬들을 대하는 온도 차이는 매우 컸다.
이후 블랙핑크 리사가 입국장을 빠져나오며 공항에 모인 팬들과 기자들에게 따듯한 인사와 함께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차량에 탑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포공항=뉴스1) 박혜성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와 블랙핑크(BLACKPINK) 리사, 배우 박보검이 셀린느(CELINE) 남성 여름 2023 패션쇼 일정을 마치고 28일 오후 서울김포비즈니스항공센터 (SGBAC)를 통해 프랑스 파리에서 귀국했다.
전세기를 통해 입국한 이들의 예상 도착 시간은 원래 오전 8시 55분 도착 예정이었으나, 악천후로 인해 비행기가 지연되어 12시 20분이 조금 넘은 시간에 도착했다.
뷔 와 리사 그리고 배우 박보검 이 세 사람이 팬들을 대하는 온도 차이는 매우 컸다.
세 사람 중 가장 빠르게 나온 방탄소년단 뷔는 입국장을 빠져나와 팬들과 취재진의 부름에도 단 한 번도 돌아보지 않은 채 차량에 바로 탑승해 귀가했다.
이후 블랙핑크 리사가 입국장을 빠져나오며 공항에 모인 팬들과 기자들에게 따듯한 인사와 함께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차량에 탑승했다. 리사는 차량에 탑승한 이후에도 창문을 열어 팬들과 끝까지 인사하며 공항을 빠져나갔다.
배우 박보검은 입국장을 빠져나와 환호하는 팬들과 기자들을 향해 밝은 표정으로 인사하며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짧은 포토타임을 갖기도 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phs6077@news1.kr
Copyright©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이소라, '전 연인' 신동엽에 러브샷 시도…"효리랑은 하던데?"[영상]
- 김소현♥손준호, 100억대 한남동 아파트 공개…"청약 당첨, 친정 지원 NO"
- 최형만 "과거 하루 수입 5000만원…전재산 사기 당하고 청력도 잃었다"
- 한동훈·이정재, 1인분 12만원 갈비값은 누가?…예약은 李, 카드는 韓
- "딸도 있는 친구가 내 결혼식에 불륜남 데려와 밥까지 먹어…날 무시하나"
- 유빈, 골반 노출 운동복 인증샷…글래머 몸매까지 '핫' [N샷]
- 폭스바겐 타는 금후스님 "보시로 1.5억 벤츠 SUV 받아…'풀소유'했다"
- 한혜진, 기안84·이시언과 야외 혼탕…"형제들의 호연지기" [N샷]
- '명품 언니' 코코초이, 골육종암 투병 끝 하늘로…"촬영 중 건강 악화"
- 나르샤 "아직 이혼 안 했다…부부 관계 목적은 아기 아닌 자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