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인플루언서 자동입금 서비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은행은 구글로부터 광고비를 수령하는 인플루언서 고객의 금융거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무방문, 무서류 '인플루언서 자동입금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유튜브 등에서 활동하며 구글로부터 광고비를 수령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이번 서비스 시행으로 5만달러 상당액 이하를 수령하는 고객은 신한 쏠(SOL) 에서 광고비 수령 목적임을 확인하고 신청하면 방문이나 별도의 서류 없이 자동으로 지정 계좌에 입금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신한은행은 구글로부터 광고비를 수령하는 인플루언서 고객의 금융거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무방문, 무서류 '인플루언서 자동입금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유튜브 등에서 활동하며 구글로부터 광고비를 수령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기존에는 구글의 광고비를 수령하려면 고객이 은행 영업점을 방문하고 별도의 서류를 제출해야 했다.
이번 서비스 시행으로 5만달러 상당액 이하를 수령하는 고객은 신한 쏠(SOL) 에서 광고비 수령 목적임을 확인하고 신청하면 방문이나 별도의 서류 없이 자동으로 지정 계좌에 입금된다. 영업점 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영업점 방문으로도 신청이 가능하다. 거래 실적에 따라 환율과 수수료 우대 혜택도 제공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winjh@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국민 여동생, 불륜 스캔들…유명 셰프와 호텔 숙박
- 빅나티, 무대 이탈 뒤 여친과 스킨십에 "깊은 반성…책임 통감"
- f(x) 엠버 "前남친에 가스라이팅 당해…파산할 뻔"
- 이 투샷 실화냐…송혜교·차은우 파리서 눈부신 비주얼
- '8번 이혼' 유퉁, 33세 연하 前 아내 외도…재혼에도 생활비 줘(종합)
- 15살에 임신한 딸…母 "출산 일주일 전 알고 충격"
- '1박2일' 상근이 子 상돈이도 하늘로…지상렬 "고마웠어"
- 팬에게 세제 먹인 걸그룹…문제 영상으로 신곡 홍보
- 심신 딸, 걸그룹 데뷔…'붕어빵 나온게 엊그젠데'
- 암투병 안나, 박주호 은퇴식서 친정팀 팬들에 큰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