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 주력 제품으로 육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호나이스 정휘동 회장이 28일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를 회사 주력 제품으로 선정하고 판매규모를 작년 대비 3배 이상 키우겠다는 야심찬 포부를 밝혔다.
'청호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을 섞은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이다.
현재 청호나이스 커피머신은 얼음정수기와 캡슐커피머신이 결합된 '청호 에스프레카페'가 용량, 사이즈에 따라 4종의 라인업이 있고, 커피 전용머신 '이탈리아나' 제품은 1종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윤상은 기자)청호나이스 정휘동 회장이 28일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를 회사 주력 제품으로 선정하고 판매규모를 작년 대비 3배 이상 키우겠다는 야심찬 포부를 밝혔다.
'청호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을 섞은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이다. 청호나이스는 2014년 '휘카페'라는 브랜드명으로 제품을 출시한 뒤, 지난해 브랜드명을 '에스프레카페'로 변경했다. 커피추출모듈과 제품 디자인도 강화했다.
그 결과 지난해에는 전년 보다 20% 매출 신장을 이뤘다. 올해들어 지난달까지 판매량은 전년 동기 보다 3배 이상 늘었다.
청호나이스는 지난해 11월 커피사업부문을 신설했다. 2003년 세계 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해 정수기 시장의 지형을 바꾼 것처럼 얼음 나오는 커피머신을 히트 상품으로 만든다는 전략이다.
이에 청호나이스는 지난 4월 기존 에스프레소 캡슐 6종에 더해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 커피를 출시했다.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 커피는 세계 3대 커피로 꼽히며, 과일·초콜릿 향을 포함해 풍부한 아로마를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청호나이스는 커피 원산지인 자메이카 제조사 '지모카(Gruppo Gimoka)'에서 정품 증명서를 받았다.
청호나이스는 청호 에스프레카페의 판매호조에 힘입어 당초 세운 연간 판매 목표를 전년 대비 2배 증가에서 3배 증가로 수정했다.
현재 청호나이스 커피머신은 얼음정수기와 캡슐커피머신이 결합된 '청호 에스프레카페'가 용량, 사이즈에 따라 4종의 라인업이 있고, 커피 전용머신 '이탈리아나' 제품은 1종이 있다.
윤상은 기자(sangeun@zdnet.co.kr)
©메가뉴스 & ZDNET, A RED VENTURES COMPANY,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청호나이스, 동급 최대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출시
- 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 얼음정수기 신규 광고캠페인 진행
- 청호나이스 "문화 강연 듣고 커피도 즐기세요"
- 청호나이스, 한국표준협회 주관 '신기술 혁신상' 22년 연속 수상
- 애플·삼성이 눈독 들이는 이것...XR기기 시장 커진다
- "디지털로 수출위기 극복"···전담기구 신설·SaaS 등 집중 지원
- 배민-라이더, 합의점 찾았다…"소통 협의체 구성"
- "K-브랜드와 해외 소매상을 잇는 다리가 되겠습니다"
- 자급제 갤럭시폰 한국이 가장 싸다...환율 영향?
- [강한결의 인디픽] 트라이펄 "베다, 맛있게 매운 소울라이트…진입장벽 낮췄다"